낮은울타리, 코로나 시대 ZOOM으로 만나는 자녀교육 세미나 > 아멘넷 톡톡 뉴스

본문 바로가기


소독 상패 제이미혜택 제이미 설교
아멘넷 톡톡 뉴스

낮은울타리, 코로나 시대 ZOOM으로 만나는 자녀교육 세미나

페이지 정보

기사 작성일2020-04-30

본문

낮은울타리,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부모, 사역자를 위한
ZOOM으로 만나는 자녀교육 세미나 연다

715b8e5b44d33f91683c24d3cbb7fa6c_1588252073_64.jpg

낮은울타리 미주본부(대표 : 조희창 목사)는 코로나 시대 가운데 “건강한 가정, 건강한 자녀”를 세워가기 원하는 부모, 사역자들을 위한 <Zoom으로 만나는 자녀교육세미나>를 연다. 화상앱으로 열기에 미주 전지역은 물론 어느 지역에서나 참여할 수 있다. 일시는 5월 5일부터 26일까지 4주간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11시30분까지(미주동부시간) 이다.

커리큘럼은 다음과 같다. 
Session1. 회복과 생명력 – 축복의 통로로 서기
Session2. 하나님의 방법으로 자녀를 양육하라 – 커뮤니케이션
Session3. 인공지능,4차산업혁명시대, 다음세대의 비전과 직업
Session4. 스마트폰시대 미디어 분별과정복, 중독 다스리기

강사로는 미디어교육과 다음세대 사역을 대학원에서 전공하고22년간 건강한 자녀와 건강한 가정을 세우는 사역과 강의를 해온 낮은울타리 미주본부 대표 조희창 목사가 섬기게 된다. 조 목사는 FEBC 극동방송 <크리스찬 문화읽기>, CGN TV <교육칼럼>, CTS TV <글로벌 신앙에세이>에 출연했으며 현재 뉴저지 한무리교회 교육목사로 사역중이다. 

이번에 ZOOM으로 세미나를 주최하는 조희창 목사는 “줌(Zoom)으로 여는 세미나는 무엇보다 코로나 바이러스 상황가운데 안전하게 집에서 참여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또한 집에서 참여하기에 이동하는 시간이 없어진다는 점과 시간대만 맞으면 미주전역은 물론 전세계에서도 참여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집에만 머물러야 하는 시간을 건강한 자녀양육을 위해 유익하게 쓸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실 것입니다. 
화면공유기능을 활용 파워포인트와 영상, 화이트보드를 함께 보며 세미나를 진행함으로 현장에서 직접 만나서 세미나 하는 것 못지않게 효과적이고 재미있게  진행하고 참여 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세미나의 등록비는 $40이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등록비는 젤러나 페이팔, 벤모로 입금할 수 있다. Zelle - wooltarius@gmail.com PayPal - paypal.me/wooltari Venmo - wooltarius)

문의) 낮은울타리 미주본부 
646-300-4790, wooltarius@gmail.com

ⓒ 아멘넷 뉴스(USAamen.net)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 톡톡 뉴스 목록

게시물 검색



아멘넷의 시각등록과 게시물 관리행사광고 안내후원하는 법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42-35 190 St Flushing, New York 11358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