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중에 있는 이웃 위로 콘서트 '별빛 광야 길' >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본문 바로가기



스팸으로 인해 홍보 게시판은 회원등록후 관리자가 권한을 올려야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게시판에 독자가 올리시는 행사는 아멘넷 취재에 우선적으로 고려됩니다. 게시판 사용이 불편하시면 이메일(usaamen@gmail.com)과 카톡(아이디 usaamen)으로 텍스트 내용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상업적인 글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고통중에 있는 이웃 위로 콘서트 '별빛 광야 길'

페이지 정보

paul2023-05-17

본문

일시 : 5월 21일 ㈜ 2023년 오후 6시
장소 : 뉴욕 평화 교회 (담임 임병남목사)
주소 : 203-20 Rocky Hill Rd., Bayside, NY 11361
기획 : 라이프라인미션 646-258-4161 (대표 유태웅목사)

우리 주변에는 뜻하지 않은 아픔으로 인해 상처를 품고 살아가는 사람들이 참 많습니다.
특히 병으로 인해 고통 받고 있는 당사자들도 그렇지만 함께 아픔을 겪어야 하는 환우 가족들의 아픔은 치유하지 못한 채 시간이 지나갑니다.
기독문화선교 라이프라인미션은 힘든 병cancer 으로 고통 받고 있는 환우 가족 위로 콘서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47년간 믿음의 삶을 살아 낸 시인 (고)이은정집사의 (책)‘별빛 광야길’은 암이라는 고통 속에서도 하나님을 잃지 않고 광야 나그네와 같은 삶을 오직 주님만 붙잡고 담담히 시를 써내려 갔습니다.
6년 전 광야 나그네와 같은 삶을 살다가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은 이은정집사님의 시집을 한권 받아 들고 두 주간에 걸쳐 여섯 곡을 작고하게 되었고, 고인의 시 내용을 한 글자도 바꾸지 않고 그대로 악보에 담는 다는 것이 어려운 일이지만 주님이 주신 마음과 감동으로 간증과 같은 노래가 되어 세상에 나오게 된 것입니다.
시인의 구구절절 표현 하나 하나가 간증이요, 한 마디 마디가 천국을 소망하게 만든 내용으로 가득차 있으며 천국을 확신하는 믿음이 전달 되어질 것입니다.
별빛 광야길 콘서트는 고통 중에 계신 환우와 가족 여러분들에게 잠시 동안 아픔을 잊고 영원한 하나님 나라를 함께 꿈꾸며 동행하길 소망하는 마음이 가득하여 이은정집사의 작시와 유태웅목사의 작곡으로 시에 음율을 담는 공감 콘서트가 되어질 것입니다.
고통 중에 계신 환우 가족 여러분들과 마음의 따뜻함이 넘쳐나는 이웃들을 위한 위로 콘서트에 여러분들을 정중히 초대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의 시각게시물관리광고안내후원/연락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Flushing, New York, USA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