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든콘웰신대원 박성현 교수, <한 달란트> 사인회 및 간증 >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본문 바로가기


페이스 상패 나비 제이미 제이미혜택 877라디오 에바다 손소혜



스팸으로 인해 홍보 게시판은 회원등록후 관리자가 권한을 올려야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게시판에 독자가 올리시는 행사는 아멘넷 취재에 우선적으로 고려됩니다. 게시판 사용이 불편하시면 이메일(usaamen@gmail.com)과 카톡(아이디 usaamen)으로 내용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상업적인 글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고든콘웰신대원 박성현 교수, <한 달란트> 사인회 및 간증

페이지 정보

사인회2021-05-15

본문

고든콘웰 신학대학원 구약학 박성현 교수와 아내 장현경 사모 부부의 신간 <한 달란트> 사인회 및 간증이 6월 7일(월) 오전 10시부터 뉴욕만나교회(정관호 목사)에서 열린다.

두란노에서 출판한 <한 달란트>는 박 교수가 13세의 나이에 가족과 함께 파라과이로 이민을 간 후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그 가운데 하나님의 계획은 멈추지 않으셨다는 것을 간증하고 있다.

박성현 교수는 파라과이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아버지 일을 돕느라 대학 진학을 하지 못해 환경이 되지 않았지만 하나님의 인도하심 가운데 이스라엘에 유학을 가 고등학교 3학년 과정부터 악착같이 공부하여 이스라엘 히브리대에서 이스라엘 고고학 및 인문학으로 학사학위를, 텔아비브대학교에서 고고학으로 석사 학위를 받았다.

그곳에서 유학 중인 책의 공동 저자이며 인생의 동반자인 아내도 만났다. 그리고 미국에 와 하버드대학교 근동어문학과에서 박사학위를 받으며 여러 학교에서 교수로 일하다 지금은 고든콘웰 신학대학원 구약학 교수로 섬기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의 시각게시물관리광고안내후원안내기사제휴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42-35 190 St Flushing, New York 11358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