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목사회, 회복을 위한 회원 목사 위로회 >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본문 바로가기



스팸으로 인해 홍보 게시판은 회원등록후 관리자가 권한을 올려야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게시판에 독자가 올리시는 행사는 아멘넷 취재에 우선적으로 고려됩니다. 게시판 사용이 불편하시면 이메일(usaamen@gmail.com)과 카톡(아이디 usaamen)으로 내용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상업적인 글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뉴저지목사회, 회복을 위한 회원 목사 위로회

페이지 정보

뉴저지목사회2021-05-04

본문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사랑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그동안 코로나 바이러스 팬더믹 상황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여러 목사님의 기도와 사랑으로 뉴저지한인목사회가 발전해 나가고 있음을 감사드립니다.
 
지난해 3월 이후 지금까지 1년 이상 예기치 않은 코로나 바이러스 팬더믹으로 모든 사람들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고 많은 목회자들도 힘들고 어려운 시기를 보냈습니다. 금번에 뉴저지한인목사회에서는 회복을 위한 목사위로회 행사를 통해 모든 목사님들이 한자리에 모여 운동도 하고 바베큐도 하며 서로 위로하고 교제하며 새 힘을 얻고 회복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그동안 수고하신 목사님 여러분들을 초청하오니 꼭 참석하셔서 위로와 안식의 시간을 가지시기를 바랍니다.
 
회복을 위한 회원목사 위로회
 
일시: 2021년 6월 7일(월) 오전 10시
장소: Veteran‘s Park
88 Overlook Ave. Ridgefield Park, NJ
문의: 총무 김주동 목사 (201)919-2865
(간단한 복장과 편안한 마음으로 오세요)

뉴저지한인목사회 회장 이의철목사 외 임원 일동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의 시각게시물관리광고안내후원안내기사제휴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42-35 190 St Flushing, New York 11358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