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 낳으시는 자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페이스 소독 상패 제이미혜택 제이미 설교

 

현재 이 게시판은 스팸때문에 본 글을 쓰기 위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처음으로 자유게시판에 본문이나 댓글을 올리시는 분은 반드시 글등록 버튼을 누르기 전에 아래 게시물 관리방침을 확인하여 주세요. 댓글을 올리기 위해서는 스팸방지 숫자를 입력해야 합니다. 이를 피하기 위해 자유게시판 논객님들은 회원등록을 통해 자유로운 수정과 글쓰기를 이용하세요. 사이트 맨 위 오른쪽에 회원등록 링크가 있으며, 바른 이메일만 요구하며 익명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자유게시판

하나님이 낳으시는 자녀

페이지 정보

대장쟁이 (72.♡.♡.208)2020-02-27 15:29

본문

“빛이 있으라” 하시매 빛이 있었던 것처럼 성자 하나님, 곧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은 빛으로 이 땅에 오셨다. 모든 사람, 모든 죄인들을 살릴 생명을 가지고 육신으로 이 땅에 오셔서 사람들 가운데 계셨다. 마치 광야에서 하나님의 성막이 이스라엘 백성들 가운데 거하셨던 것 같이.......

그러나 사람들은 그 빛을 깨닫지 못 하였고 어두움을 더 사랑하였고 그를 배척하였다.
그러나 그 빛을 영접하는 자, 예수의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가 주어졌다.
요한복음은 이렇게 기록한다.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이는 혈통으로나 육정으로나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서 난 자들이니라.”

왜 성경은 ‘하나님께로서 난 자들’, 다시 말해서 ‘하나님이 낳은 자들’이라고 말씀하시는가? 그것은 하나님께서 독생자를 비참한 십자가에 내어주사 찢어 죽이시는 처절한 고통을 통하여 당신에게 새 생명을 주시며 새로운 생명을 낳으시기 때문이다.

하나님은 결코 기억이 희미해지거나 잊어버리지 않으신다. 하나님은 시간을 초월하신다. 하나님은 헬라어로 “에고 에이미”, 영어로는 “I am", 즉 현재형(現在型)으로 언제나 어디에나 영원히 계시는 분이시다. 하나님께는 모든 시간, 과거나 현재, 미래가 항상 현재이다. 하나님은 2천년 전 십자가 처형 단 한 번으로 모든 인류를 도매금으로 구원하지 않으셨다. 당신이 예수님을 믿어 영접할 때 하나님은 다시금 2천년 전 그 십자가 고통을 그대로 기억하시며 그 끔찍한 고통을 다시 겪으시며 당신의 모든 죄를 용서하시고 당신에게 새 생명을 주셔서 당신을 다시 낳으실 것이다. 인류를 한꺼번에 구원해치우시는 것이 아니라 한 사람, 한 사람을 그렇게 낳으시는 것이다.

그것은 여자가 아이를 낳는 산고에 비할 바가 아니다. 그것은 수천년 성경에 기록된 예언과 약속 끝에 마침내 고통의 십자가에 아들을 보내어 그 몸을 찢어 나누어 주시는, 말로 할 수 없는 고통이었다.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은 하나님이 고통 중에 낳으시는 하나님의 자녀이다.
나는 당신이 이 새 생명 얻기를, 하나님의 자녀 되기를 원한다.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자유게시판 목록

Total 43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아멘넷의 시각등록과 게시물 관리행사광고 안내후원하는 법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42-35 190 St Flushing, New York 11358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