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필그림선교무용단 제6회 정기연주회 > 아멘넷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아멘넷 뉴스

뉴욕필그림선교무용단 제6회 정기연주회

페이지 정보

교계ㆍ 2019-09-30

본문

▲[동영상] 뉴욕필그림선교무용단 제6회 정기연주회 실황

 

뉴욕필그림선교무용단(단장 최윤자) 제6회 정기연주회가 9월 29일(주일) 오후 6시30분 퀸즈 칼리지 Lefrak 콘서트홀에서 열렸다.

 

지난해에는 6.25 참전용사들에게 감사의 후원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올해는 뉴저지에서 싱글맘 사역을 하는 한미 패밀리서비스센터 후원을 위해 열렸다. 최윤자 단장은 “홀로가 아닌 주님과 함께 라서 고난 속에서 피어나는 꽃들이기에 감사가 넘쳐나리라 믿는다. 싱글맘에게 위로와 기쁨의 자리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연주회는 1부 예배무용과 2부 혼인잔치의 순서로 진행됐다. 1부 예배무용은 하나님의 나라, 기도, 소원, 말씀, 은혜, 비전라는 소주제로 진행됐다. 특히 최윤자 단장은 ‘어머니의 기도’를 독무를 했으며, 테너 박성하 목사가 찬조 출연했다.

 

2부 혼인잔치는 부채춤과 장고춤과 진도북춤으로 진행됐다. 마지막 하이라이트인 북의 울림 순서에서는 삼고무와 난타가 진행됐다. 특별 게스트로는 밀알크리스찬핸드벨앙상블이 특별출연하여 연주했다.

 

507c939846a0630ee9e1565803d79941_1569849718_75.jpg
 

연주회는 정순원 목사(뉴욕교협 회장)의 기도로 시작했으며, 강주호 목사(뉴욕신광교회)의 축도로 마쳤다. 정순원 회장은 “필그림무용선교단의 예배무용을 통하여 하나님을 경배하게 하시는 큰 은혜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힘찬 축하의 박수를 보낸다”라고 격려했다.

 

-------------------------------------------------------------------------------------

더 많은 사진과 동영상 보기

아래 구글 앨범 링크를 누르시면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통해서 다이나믹한 사진/동영상을 더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사진을 클릭하면 큰 사진을, 동영상을 클릭하면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photos.app.goo.gl/jgYYJH2WueyrBpFe7

ⓒ 아멘넷 뉴스(USAamen.net)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쓰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아멘넷 뉴스 목록

게시물 검색


아멘넷 시각게시물 관리광고안내
후원안내
ⓒ 아멘넷(USAamen.net)
카톡 아이디 : usaamen
(917) 684-0562 / USAamen@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