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이고 주사랑교회, 신년 찬양예배 ‘THE Blessing’ 개최
페이지 정보
기사 작성일2025-02-08관련링크
본문
샌디에이고 주사랑교회가 2025년 2월 16일 주일 오전 11시에 신년 찬양예배 ‘THE Blessing’을 개최한다. 이번 예배는 클레어몬트 고등학교 강당(4150 Ute Dr, San Diego, CA 92117)에서 열리며, 다양한 찬양 사역자들과 함께 새해의 은혜를 나누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의 강사로는 찬양 작사·작곡가이자 목회자인 손경민 목사가 초청되었다. 손 목사는 은혜와 감사, 주의 은혜를 주제로 한 다수의 찬양 곡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해왔다.
찬양팀으로는 피아니스트 김정희 사모, 찬양사역자 이윤화와 주리, 색소폰 연주자 이기명이 함께하여 풍성한 찬양의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정희 사모는 섬세하고 은혜로운 연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이윤화는 대표곡 ‘내려놓음’, ‘이 땅은’ 등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큰 울림을 전해왔다. 또한, 주리는 ‘나의 예수님’, ‘천 번을 불러도’ 등으로 국내외에서 사랑받는 찬양 사역자이다. 이기명은 극동방송, CBS, CTS 등 다수의 방송 세션에서 활동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색소포니스트이다.
샌디에이고 주사랑교회는 이번 신년 찬양예배를 통해 성도들이 함께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새해의 은혜와 축복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샌디에이고 주사랑교회 웹사이트: www.sdjoosarang.org
인스타그램: @sdjoosarang
페이스북: @SanDiegoJooSarangChurch
ⓒ 아멘넷 뉴스(USAamen.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