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통일을 위한 뉴욕 광화문 국민대회 > 아멘넷 톡 뉴스

본문 바로가기


톡톡 뉴스

자유통일을 위한 뉴욕 광화문 국민대회

페이지 정보

2023-01-17

본문

c8b0a099a1a6b74f4d987b5cf94721a0_1673954587_46.jpgc8b0a099a1a6b74f4d987b5cf94721a0_1673954587_67.jpg
 

자유통일을 위한 미주순방 광화문 국민대회가 2023년 1월 23일부터 미주를 돌며 계속되고 있다. 1월 26일(목)부터 29일(주일)까지는 뉴욕 하크네시야교회에서 열린다.

 

1월 26일(목) 저녁 7시, 27일(금) 저녁7시, 28일(토) 저녁 6시에 성령의 나타남 집회가 3일간 진행된다. 그리고 28일(토) 오후 2시에는 국민대회로 모인다.

 

마지막으로 29일(주일) 오전 9시에는 장경동 목사의 설교로 예배가 있으며, 마지막으로 오전 11시에는 전광훈 목사가 예배를 인도한다.

 

미주순방 강사로는 전광훈, 장경동, 손원배, 강현식, 서요한, 조나단, 김병호, 오영석 목사 등 다수이다.

 

주최 측은 “대한민국의 자유통일을 염원하는 뉴욕의 모든 애국동포들”을 초청했다. 하크네시야교회 주소는 ‘5806 Springfield Blvd, Oakland Gardens, NY 11364’, 문의전화는 ‘917-559-8877’이다.

 

ⓒ 아멘넷 뉴스(USAamen.net)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댓글목록

예슈아 주님을 사랑해님의 댓글

예슈아 주님을 사랑해

빨리 보고싶고 듣고싶네요!! 주님이 사랑하시는 주님의 종들....할렐루야 아바 아버지, 그리고 독생자 아드님 예슈아 하마시악, 나사렛 지저스 크라이스트!!
마라나타!! 아멘!! :)

Charlie Kang님의 댓글

Charlie Kang 댓글의 댓글

제발 정신 좀 차리세요.
진정한 기독교인인지 의심스럽네요.

김상민님의 댓글

김상민 댓글의 댓글

이런 분들은 전광훈이가 나라를 팔아 먹어도 좋다고 쫒아 다니실 적 그리스도입니다

LOVE님의 댓글

LOVE

신성모독을 밥 먹듯이 하는 미친(?)이 뉴욕까지 와서
활개를 치다니........ 가서 이단(?) 옆차기로 끌어내려야지
https://www.usaamen.net/bbs/board.php?bo_table=john&wr_id=1568

채찍님의 댓글

채찍

최소한 예수님을 믿고 성경을 읽는 사람들이 사라분별은 할 줄 알아야지요!
어떻게 이런 매국적이고 반민중적이며 무엇보다 반기독교적이며 하나님과 기독교인들을 부끄럽게 만드는 전광훈과 그 무리들을 쫓아 이런 행사를 열 수 있습니까?
이곳에 진정한 기독교인이 한 명도 없습니까? 당장 이 광고도 내리고 행사도 중단시키십시요!

Wildflower님의 댓글

Wildflower

한국에서 목사직 박탈당하고 하느님을 경시하는자가 뉴욕에와서  자유통일을 부르짖는다고요?
고국의 민주주의를 훼손하고 교인들을 농락하는 전광훈 집회를 저지해야 합니다..
지금 당장 집회를 거두고 정신차리기 바란다

김상민님의 댓글

김상민 댓글의 댓글

하나님을 능욕하는 빤스 전광훈과 함께하는 개신교 목사들의 신안관은 도대체 어떤것임니까? 말세입니다.. 무속인들에게 머리 조아리는 전광훈과 그를 추종하는 목사들은 회개하라!!

Charlie Kang님의 댓글

Charlie Kang

미서부에서 있어서 이번 집회가 열리는 뉴욕의 하크네시야 교회가 어떤 교회인지 알지 못하나 어떻게 교회에서 이런 집회를 허용 할 수 있는지 정말 한심합니다. 소위 그 집회를 주관 한다는 목사라는 사람들의 면면을 보면 성직자라기 보다는 정치권에 줄을대고 극우적인 사상을 전파하는데 몰두하는 몰이배들인데 기독교계에서 이미 이단으로 재명까지 된 사람이 감히 그것도 교회에서 한반도를 분열과 전쟁의 위험으로 몰아 넣는 그런 집회를 이 미국 땅에 까지 와서 연다니 정말 개탄스럽습니다. 하크네시야 교회는 당장 그 집회를 취소하고 그 몰이배들을 몰아내시길 바랍니다.

김상민님의 댓글

김상민 댓글의 댓글

4년 구형을 받은 전광훈이가 윤석렬에게 살려 달라고 애걸하는 연설을 들었습니까? 그러한 모습을 보고도 추종하는 기독교인들은 하나님을 믿습니까?
전광훈을 믿습니까?

ㅂㄷㄱ님의 댓글

ㅂㄷㄱ

ㅂㄷㄱ: 전광훈 목사에 대해서는 저도 하고 싶은 말이 많습니다. 분명한 객관적인 사실만 보더라도 이 분은 코로나로 나라가 위태로울때 "일부러"(?) 대규모 집회를 열고 광화문 집회에 모든 사람들이 듣는 앞에서 하나님께 "까불면 죽어" 라고 말하고, 그분의 교회는 정부에 수백억의 보상금을 요구하며 사제 화염방사기까지 동원하여 폭력을 행사했습니다.

그렇지만, 더 심각한 것은 이것을 바라보는 기독교인들의 모습입니다. 전광훈같은 사람은 어느 곳에나 어느때나 나타날 수 있지만 그것에 어떻게 기독교인들이 대처하는냐에 따라 더 큰 혼란이 올 수도 있고 더 큰 은혜가 올 수도 있는 것입니다. 교회도 마찬가지입니다. 교회의 문제들은 항상 있어왔고 앞으로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문제가 심각해져서 분란이 되는 것은 그 교회 지도자들의 영적 상태에 따른 "증상"일 뿐인 것입니다. 여기서 지도자들은 목사, 장로, 집사, 팀장, 권사 등 교회 일을 하는 사람들을 말합니다. (여기에 대한 간증은 언제 따로 하겠습니다.)

제가 위에 열거한 전목사의 모든 모습은 뉴스를 통해 모두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전목사는 아직도 "힘"이 있습니다. 바로 "기독교인"들이 그를 지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니, 정확히 말하면 "교회 다니는 자들"이 지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가슴아픈 예이지만 이곳에서 예전에 오랫동안 활동하시던 별동별 사모님도 "교회 다니는 자"로 전락하셨습니다. 그분의 블로그에는 아직도 "하나님 까불면 죽어" 발언 후에 그분이 올리신 두 편의 글과 동영상이 있습니다. 모두 전광훈 목사의 간증과 영적인 모습을 선전하는 내용입니다... 저는 이게 가슴아파서 종종 거기 들러서 확인도 하고 댓글도 올렸습니다. 그분에게는 제가 그저 "악플러" 중 하나이겠지요...

믿음이 정치에 오염될 때 어떤 일이 벌어지는 가는 제가 여기 십여년 전부터 줄기차게 글을 쓰고 싸웠지만 이곳의 수많은 사람들에게 욕만 먹었습니다.

글도 길어지고 마음도 안좋아서 이만 쓰렵니다. 이런 시대에 모두 영적으로 깨어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다른 곳에 쓴 댓글을 이곳으로 옮깁니다.

뉴욕바우님의 댓글

뉴욕바우 댓글의 댓글

응원 합니다, 지치지 마십시요~

뉴욕바우님의 댓글

뉴욕바우

전광훈을 추종하는분들 눈을 크게뜨고
똑바로 바라보시기 바랍니다 누구보다 더 잘 알고있을
목사님,장로님들 입장을 분명하게 하시기 바랍니다
아니,꼭 입장을 밝혀야합니다
전광훈을 지지하는지,반대하는지만 분명하게
죽도 밥도 아닌 믿음의 중도층(?)입니까?

세계정세와 모든 정치적 이슈에는 말씀을 거울로
교인들을 지도하고 가르치시는분들 그런일들에는
사자후를 토했던 자칭보수 목사님들, 왜 잠잠 하실까요? 
왜 고국의 모든 이슈에는 모른척 하십니까?
그저 기도만 할 뿐입니까?

가짜 빨갱이가 미워서 무속,우상숭배 하는자를
그렇게 앞다퉈 지지하고 교인들을 부추켰습니까?
신사참배와 박해받던 순교자들의 설교에는
열변을 토하는 멋진(?)설교장면이 오버랩 됩니다
하크네시아교회도 그렇지만, 아멘넷에 묻습니다
그것도 광고라고 올렸습니까? 돈만 지불하면 다 실어줍니까?

광고 내리지말고 자랑스럽게 박제 하십시요

뉴욕바우님의 댓글

뉴욕바우

수구 기득권 세력이 낳은 정치꾼 괴물 전광훈이
1/31워싱톤, 2/1시카고, 2/2아틀란타
2/3,4,5LA, 2/6산호세, 2/7하와이 로 다니며
미주동포 크리스챤들을 오염 시키려고 합니다
그곳의 크리스챤 동포들은 분연히 일어서야
규탄해야 겠습니다 
장소를 제공하는 교회들은
역사에 치욕스런 오점을 남기는것을 아시기 바랍니다 
후손들에게 무엇을 가르치겠습니까?

전광훈이 의 광고를 실어준 '아멘넷'은 광고를내리지 마시고,
훈장처럼 계속 싣고 계시길 바랍니다 자랑스럽게~

ㅂㄷㄱ님의 댓글

ㅂㄷㄱ

ㅂㄷㄱ: 문제는 정치가 아닙니다. 정치는 "진리"가 아니므로 어느쪽을 지지하든 옳고 그르다를 말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큰 문제가 되는 것은 전광훈 목사의 발언입니다. 왜 그가 이단설에 휩싸였는지 아십니까? 목사가 아니라 기독교인으로서 할 수 없는 말을 했습니다. 하나님을 경외하기는 커녕 사람들 앞에서 대놓고 모욕을 했습니다. 그런데! 여기 소위 보수 기독교인들 중 그 누구도 그것을 문제삼거나 비판하지 않습니다. 자기들이 지지하는 정당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하나님을 배반하고 있는 것입니다. 보수, 진보를 떠나서 이런 목사는 당연히 관계를 끊어야 마땅합니다. 이런 기사를 싣고 아무런 비판을 하지 않는 아멘넷은 배신자들이며 나는 이런 사람들과 죽어서 같은 곳에 갈거라는 생각이 안듭니다. "하나님 까불면 죽어" 라고 말한 사람을 지지하기 위해 모인다고요?? 이런 미XXXX...

성도님의 댓글

성도

성도들이 교계의 지도자들을 걱정해야하는 슬픈 현실

bawoony님의 댓글

bawoony

무속 점술 윤석열 퇴진!!!

댓글을 쓰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아멘넷 톡 뉴스 목록

게시물 검색


아멘넷 시각게시물 관리광고안내
후원안내
ⓒ 아멘넷(USAamen.net)
카톡 아이디 : usaamen
(917) 684-0562 / USAamen@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