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기 프레션 선교학교 (Prassion School of Mission) >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본문 바로가기


스팸으로 인해 홍보 게시판은 회원등록후 관리자가 권한을 올려야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게시판에 독자가 올리시는 행사는 아멘넷 취재에 우선적으로 고려됩니다. 게시판 사용이 불편하시면 이메일(usaamen@gmail.com)과 카톡(아이디 usaamen)으로 텍스트 내용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상업적인 글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제2기 프레션 선교학교 (Prassion School of Mission)

페이지 정보

프레션2021-04-01

본문

프레션(Prassion)에서는 선교에 대한 바른 이해와 저변확대를 위해서, 또한 성도들이 선교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돕기 위하여, 매년 ‘프레션 선교학교’를 열고 있습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선교 학교가 진행되는데 팬데믹 상황이어서 Zoom으로 하게 됩니다. 올해는 4월15일부터 6월3일까지 매주 목요일 밤 7:30-9:30(2시간) 강의와 소그룹으로 8주간 진행됩니다.

선교를 종합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성경적, 역사적, 전략적, 문화적, 동역적 관점을 배우게 되고, 선교를 이론적으로만 배우는데 그치지 않게 하기 위해서 이론과 실천의 다리 역할을 하는 ‘학습 공동체’를 통하여 선교적 성경읽기 실습을 하게 되며, ‘선교독서클럽’을 시작하는 법과 우리에게 다가온 ‘이주민을 친구로 삼는 일’등 선교적 삶을 위한 다양한 실천 방안들을 논의하고 배우게 되고 누구나 실천할 수 있는 것들을 시작하도록 돕습니다.

그리고 선교훈련 후 참가자 중 지원자들은 6주간 ‘프렌드십 퍼스트’라는 무슬림 선교훈련과 8주간 실시되는 온라인 단기선교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단기 선교는 이슬람 국가인 A국 현지인들에게 Zoom으로 한글을 가르쳐주며 친구가 되고, 복음의 접촉점을 만드는 일을 하게 됩니다.

프레션 선교학교는 프레션이 주최하고 선교 교육 전문기관인 미션 파트너스 유에스에이(MP USA)가 주관하게 됩니다. 참가비는 $20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 시각게시물 관리광고안내
후원안내
ⓒ 아멘넷(USAamen.net)
카톡 아이디 : usaamen
(917) 684-0562 / USAamen@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