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흥섭 목사 5번째 책 "그래서 예수" 구입 방법 >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본문 바로가기


스팸으로 인해 홍보 게시판은 회원등록후 관리자가 권한을 올려야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게시판에 독자가 올리시는 행사는 아멘넷 취재에 우선적으로 고려됩니다. 게시판 사용이 불편하시면 이메일(usaamen@gmail.com)과 카톡(아이디 usaamen)으로 텍스트 내용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상업적인 글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임흥섭 목사 5번째 책 "그래서 예수" 구입 방법

페이지 정보

서점2022-03-27

본문

"예배자", "고물심장, 고장난 심장", "분노는 선택이다", "아름다운 발걸음"의 저자인 임흥섭 목사가 다섯 번째 책을 출간하였다. 출간된 지 3주 밖에 안되는 "그래서 예수"는 선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한국 교회에 이미 잘 알려진 대로 1989년 한국의 오엠선교회 창립멤버이자 1994년 미주한인오엠선교회 창립멤버이자 소련 선교사로 (1989년) 한국 선교에 큰 획을 그은 인물이자 코스타와 같이 거의 30년 청년사역에 알려진 사역자다.

이민 목회를 오래한 그이지만 그는 이민 목회와 교육 및 상담사역에 집중한 사역자 임에도 불구하고 그의 이름 앞에 늘 "청년과 선교"라는 두 단어가 그를 수식하는 언어로 따라 다닌다.  이렇게 그는 한국과 이민 교회에 다음 세대를 세우고 선교적 교회 사역에 중점을 두는 목회자로 알려져 있다.

그의 4번째 책이었던 "고물심장, 고장난 심장"은 과학과 철학 등 지성에 고개를 숙여 기적을 불신하는 등 하나님을 멀리하던 그가 교통사고 후 중도장애자가 되어 인생의 위기 속에 절망하고 있을 때 하나님의 기적을 체험하고 그의 인생은 180도 바뀌었다.  과학과 철학 앞에 고개를 숙였던 그는 그 과학과 철학은 살아계신 하나님을 증명하는 도구임을 자신처럼 지금 방황하는 이들에게 설명하는 책이었다.

반면  3주전에 출간된 그의 다섯 번째 책 「그래서 예수」는 자신이 죽음과 어둠의 죄로부터 생명을 부여 받아 출애굽하여 희망의 삶으로 여정을 떠났지만 여전히 광야를 걸으며 절망과 위기 속의 삶을 살며 여전히 갈등하는 자신이 모습을 보게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삶의 해답은 "그래서 예수"라고 고백한다. 

그는 자신의 인생처럼 한번도 경험하지 못했던 불확실한 우리의 삶 속에서 고난과 절망으로 위기를 맞아 힘들어하는 모든 영혼에게 메세지를 던진다.
 "그래서 예수"가 해답이라고… 

필립 얀시와 김동호 목사 그외 김한요, 하정완, 노창수, 류응열 목사 등이 추천사를 썼으며 출간한지 두 주밖에 안되었지만 한국에서 아나운서와 직장 신우회 등에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기 시작했고 이미 이 책의 여향으로 많은 집회와 방송에 출연하게 만든 책으로 고난 주간이 끝나고 부활절을 맞아 많은 이들이 꼭 한번 읽어 보면 좋은 책으로 추천을 한다. 

구입은 각 지역 서점에 문의하거나 미주에 있는 미주 알라딘이나 갓 피플 또는 두라노 서점등 인터넷 서점의 검색창에서 “그래서 예수 임흥섭 목사”를 입력하면 쉽게 구입할 수 있다.

미주 알라딘 서점
https://www.aladin.co.kr/search/wsearchresult.aspx?SearchTarget=All&SearchWord=%EC%9E%84%ED%9D%A5%EC%84%AD+%EA%B7%B8%EB%9E%98%EC%84%9C+%EC%98%88%EC%88%98&x=0&y=0

미주 갓피플 몰
https://godpeople24.com/product/%ea%b7%b8%eb%9e%98%ec%84%9c-%ec%98%88%ec%88%98-%ec%a7%80%ea%b8%88-%ed%9e%98%eb%93%a0-%eb%8b%b9%ec%8b%a0%ec%9d%84-%ec%9c%84%ed%95%9c-%ea%b5%ac%ec%9b%90-%ec%a0%91%ec%86%8d%ec%82%ac/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 시각게시물 관리광고안내
후원안내
ⓒ 아멘넷(USAamen.net)
카톡 아이디 : usaamen
(917) 684-0562 / USAamen@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