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미주 월드사역 목회자 세미나, 달라스에서 열린다
페이지 정보
탑2ㆍ2025-09-21 15:55관련링크
본문
오는 2025년 11월 17일(월)부터 20일(목)까지 달라스 세미한교회에서 제1회 미주 월드사역 목회자 세미나가 열린다. 월드사역연구소가 주최하고 세미한교회가 주관하는 이번 세미나는 만 55세 이하 담임목회자 35명을 대상으로 하며, 회비는 150달러이다. 세미나 기간 동안 숙박과 식사가 제공되지만 항공료는 별도이며, 참가자 모집은 오는 10월 15일(수)까지 1차 마감을 받는다.
이번 세미나는 교회 사역 확장과 목회의 전략적 설계, 성도 양육, 재정과 재정적 자립 등 목회의 핵심 주제를 다룬다. 또한 W.O.R.L.D.라는 주제 아래 Worshiping, Oikos, Reaching-Out, Life-Giving, Discipling 등 다섯 가지 핵심 가치를 집중적으로 나누며, 교회 개척과 성장 전략을 함께 모색한다.
주강사는 월드사역연구소장 최병락 목사(강남중앙침례교회)와 월드사역 미주소장 이은상 목사(세미한교회)이며, 참가자 전원은 목요일 성령집회에도 반드시 참여해야 한다.
세미나는 단순한 강의가 아닌, 현장의 실제 적용과 교회의 미래적 비전을 담은 ‘Think Tank’ 형식으로 진행된다. 교회의 재생산, 재정자립, 세대 간 협력 등 실제 목회 현장에서 부딪히는 과제를 다루며, 목회자들이 서로 배우고 나눌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또한 세미나 참석자에게는 회원 교회 선정 자격이 주어진다. 특별 게스트로 세미한워십팀이 예배와 찬양을 섬기며, 영적인 회복과 도전을 더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아래 링크와 세미한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신청서를 작성한 뒤에는 세미나 참석 대상자 선정에 필요한 서류가 개별적으로 안내되며, 문의는 전화(214-433-5347) 또는 이메일(semihanwmi@gmail.com)로 할 수 있다.
주최 측은 “하나님 나라 확장을 위해 교회를 새롭게 세우는 비전을 함께 나누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많은 참여를 요청했다.
등록링크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dlJ3R6iyWz1XZksQCAXz1TTEE96esKdjCARDQKR_JUQLJ7sg/viewform
ⓒ 아멘넷 뉴스(USAamen.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