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할렐루야대회 통해 뉴욕교계가 하나되는 역사 기대 > 아멘넷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2022 할렐루야대회 통해 뉴욕교계가 하나되는 역사 기대

페이지 정보

교계ㆍ 2022-07-01

본문

▲[동영상] 2차 준비기도회 발언 현장

 

48회기 뉴욕교협(회장 김희복 목사)은 할렐루야대회 2차 준비기도회를 7월 1일(금) 오전 10시30분에 뉴욕베데스다교회에서 열었다. 2022년 할렐루야대회가 7월 28일(목)부터 31일(주일)까지 4일간 임현수 목사와 최혁 목사를 강사로 프라미스교회에서 열린다.

 

2차 준비기도회에서 특별히 강조된 것이 있는데 뉴욕교계의 화합이다. 

 

앞서 열린 1차 기도회에서도 김희복 회장은 잔치론을 펼치며 “이번 할렐루야 잔치에 모든 응어리들이 녹아지는 역사가 있기 바란다”라며 대회를 통한 교계 화합을 강조했다.

 

특히 지난 2년 동안 팬데믹으로 뉴욕의 1백 교회가 문을 닫았다는 말들이 오가는 등 교계와 교회들이 어려운 가운데, 지난해와 같은 교계의 혼란과 분열이 반복되면 모두가 교계 연합단체에 고개를 돌리는 최악의 상황이 올 수 있다는 위기감이 퍼져있다.

 

회장 김희복 목사는 480여 교회들이 예수로 하나되는 역사가 있기를 소원했다. 김 회장은 할렐루야대회는 뉴욕교협의 잔치중의 잔치라며, 하나님의 은혜와 긍휼과 자비가 넘치기를 기대했다.

 

특히 김희복 회장은 “교계가 하나가 되는 역사가 이번 할렐루야대회를 통해 일어나기를 소원한다. 이를 위해 네 탓이 아니라 내 탓이라는 회개의 역사가 일어나기를 소원한다. 그래서 증경회장, 교협, 목사회, 교역자회, 그리고 모든 목사들이 하나가 되는 역사가 일어나기를 바란다”고 외쳤다.

 

a2dae1e85d6a0b0947a8c7f6f2f7e1e6_1656719169_05.jpg
 

김희복 회장은 대회 준비위원장과 임원들에게 “모두 다 품으라. 모두 대회의 순서에 넣으라”고 강조했다고 소개했다.

 

특히 “문제는 네 탓이 아니라 내 탓이라고 할 때에 하나가 될 줄 믿는다. 내가 먼저 사랑하지 못했다. 내가 먼저 기도하지 못했다. 내가 먼저 용서하지 못했다는 자세로 나갈 때에 주님의 큰 은혜가 임할 줄 믿는다”고 외쳤다.

 

-------------------------------------------------------------------------------------

더 많은 사진을 앨범으로 보기

아래 구글 앨범 링크를 누르시면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통해서 고화질 사진을 더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사진을 클릭하면 큰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photos.app.goo.gl/GPGP6mPWYmAimwKk6

ⓒ 아멘넷 뉴스(USAamen.net)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쓰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아멘넷 뉴스 목록

게시물 검색


아멘넷 시각게시물 관리광고안내
후원안내
ⓒ 아멘넷(USAamen.net)
카톡 아이디 : usaamen
(917) 684-0562 / USAamen@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