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준 목사, 조지아센추럴대학교 명예박사학위 받아 > 아멘넷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이병준 목사, 조지아센추럴대학교 명예박사학위 받아

페이지 정보

교계ㆍ 2022-05-20

본문

▲[동영상] 명예철학박사학위 수여식 현장

 

조지아센추럴대학교(GCU, Georgia Central University)는 5월 18일 수요일 오전 11시 뉴저지 분교인 성도교회(허상회 목사)에서 명예철학박사학위 수여식을 열고 이병준 목사에게 학위를 수여했다.

 

예배는 인도 장성식 GCU 대학원장, 기도 김종국 목사(전 뉴저지교협 회장), 설교 김창환 총장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어 학위수여식을 통해 김창환 총장은 이병준 목사에게 학위를 수여했다.

 

김창환 총장은 고린도전서 10:31-33 말씀을 본문으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라”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목회사역은 먹고 살기위해서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하는 것인데, 이병준 목사는 48년간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해 왔다”고 학위수여 이유를 밝혔다.

 

또 뉴저지 GCU 사이트를 강화하고 있는 김창환 총장은 “이병준 목사는 뉴저지 교협과 목사회 회장을 지낸 목사로 뉴저지교계에서 인정받아 여러분들의 추천을 받았다”고 소개했다.

 

문정선 목사 축사를 했으며, 박조군 사모가 축가를 불렀다. 문 목사는 “오늘 평생 목회하고 명예로운 박사학위를 받는 이병준 목사님을 보며, 학위는 이 목사님이 받지만 내가 참 기쁘다. 그래서 축하드린다”라고 했다. 또 누가복음 12:48 말씀을 통해 “이제 박사학위까지 받았으니 주님 앞에 책임이 더 중하게 되었다. 부디 많은 것을 돌려드릴 수 있는 박사님이 되기를 축원한다”고 했다.

 

4f7c15eb0987c2ba9b7b787a38556b01_1653094841_62.jpg
 

이병준 목사가 인사를 했으며, 김영식 목사(전 뉴욕교협 회장)의 축도로 학위수여식을 마쳤다.

 

이병준 목사는 “주신 학위 가지고 교만하지 말고 겸손하게 여생을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라고 주신 줄 믿습니다. 내가 아니라 하나님 영광만 드러내게 해 달라고 기도합니다”라고 겸손히 학위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병준 목사는 1974년 한국 강화도에 있는 외포감리교회 담임 전도사를 시작으로 48년간 목회사역을 담당해 왔다. 뉴욕에서 목회를 하다 2006년 12월에 뉴저지로 이전하여 현재 한길교회 담임으로 사역하고 있다. 서울 감리교 신학대학과 훼이스신학교 대학원을 졸업했으며, 버클리 감리교신학대학에서 목회학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조지아센추럴대학교(GCU)는 TRACS 정회원(2009~2017년)을 시작으로 ATS 정회원, 또한 2018년도에 ATS 철학박사 및 온라인 프로그램 승인, ABHE 가입 승인을 받았다. 그리고 아틀란타 본교와 뉴저지 분교에 각각 별도의 SEVIS I-20 허가를 받아 F-1, J-1 를 발급한다. 

 

-------------------------------------------------------------------------------------

더 많은 사진을 앨범으로 보기

아래 구글 앨범 링크를 누르시면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통해서 고화질 사진을 더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사진을 클릭하면 큰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photos.app.goo.gl/43n6GCEddditNPVp9

ⓒ 아멘넷 뉴스(USAamen.net)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쓰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아멘넷 뉴스 목록

게시물 검색


아멘넷 시각게시물 관리광고안내
후원안내
ⓒ 아멘넷(USAamen.net)
카톡 아이디 : usaamen
(917) 684-0562 / USAamen@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