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족과 함께하는 사랑의 성탄예배 >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조선족과 함께하는 사랑의 성탄예배

페이지 정보

교계ㆍ2004-12-23 00:00

본문

ABCKM(American Board of Chiness Korean Mission)이 주최하는 성탄모임이 12월 23일 저녁 8시 30분 새순교회(전재길 목사, ABCKM 이사장)에서 30여명의 조선족들이 참가한 이날 모임은 ABCKM 부이사장이자 조선족 선교담임인 허인호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정관호 목사(만나교회)의 기도와 이명길 목사(벧엘교회)의 설교가 있었다. 예배후 준비한 식사를 같이하며 친교를 나누었다.

1223w.jpg

식사후 싼타가 방문하여 참가한 조선족 모두에게 선물을 나누어 주고, 북경 조양 써커스단의 서커스와 영화를 감상하는 등 외로운 시간을 보내야 하는 이웃들에게 성탄의 의미를 되새기는 사랑 나눔의 시간이 있었다.

ABCKM는 조선족이 미국에 쉽게 정착할 수 있도록 컴퓨터와 영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생활상담에서 법률상담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2004년 아멘넷 뉴스(USAamen.net)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쓰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뉴스 목록

게시물 검색



아멘넷의 시각게시물관리광고안내후원안내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Flushing, New York, USA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