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 트리니티교회 "아가페 새생명 축제" > 톡톡 뉴스

본문 바로가기


톡톡 뉴스

뉴저지 트리니티교회 "아가페 새생명 축제"

페이지 정보

기사 작성일2016-12-24

본문

뉴저지 트리니티교회(신준희 목사)는 12월 11일(주일) 오후 4시에 전도 대상자들을 초청하여 "아가페 새생명 축제"를 열었다. 전도할 대상자들을 마음에 품고 기도하며 지난 6개월 동안 온 교우들이 한마음으로 준비한 이 날의 축제에는 40여 명의 전도 대상자들이 참석했다.

신준희 목사는 교회가 교회답지 못한 현실을 안타까와하며 말씀을 전했다. 교회와 목회자들의 잘못이, 교회를 찾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부담이 되는 현실을 아파하면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교회가 희망인 것을 강조했다.

뉴저지 사랑의비젼글로벌교회(김은범 목사)와 뉴저지 필그림교회(양춘길 목사)의 교우들이 참석하여 "아가페 새생명 축제"를 도왔다.

뉴저지 트리니티교회는 385 Howland Ave., River Edge, NJ 07661 에 위치한 유대인 회당에서 매 주일 오후 1시에 주일 예배를 드리고 있다. 문의는 전화 : 646-338-9069 로 하면 된다.

ⓒ 아멘넷 뉴스(USAamen.net)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톡톡 뉴스 목록

게시물 검색



아멘넷의 시각게시물관리광고안내후원안내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Flushing, New York, USA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