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방을 향한 기도성회 킴넷, 세계복음화를 꿈꾼다 > 아멘넷 톡톡 뉴스

본문 바로가기


상패 이바나바건축 이규헌박사 제이미 설교
아멘넷 톡톡 뉴스

열방을 향한 기도성회 킴넷, 세계복음화를 꿈꾼다

페이지 정보

기사 작성일2019-11-08

본문

열방을 향한 선교전략을 구하는 기도성회 킴넷(대표회장 호성기 목사)이 지난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미서부 남가주 풀러턴에 위치한 은혜한인교회(담임 한기홍 목사)에서 열렸다.

 

4cb2fc13dc27189ee5fe7a64da06fb72_1573213774_97.jpg
▲제 12차 열방을 향한 선교전략과 기도성회가 킴넷 주최로 열렸다. ⓒ데일리굿뉴스

 

킴넷은 초교파적 동역과 네트워킹을 통한 선교를 위해 창립됐으며 북미주 중심 네트워크를 통해 디아스포라 한인들이 초교파적으로 연합해 사역을 감당해왔다.

 

한기홍 목사(킴넷 이사장)는 “이번 대회는 2세 선교지도자들이 함께 비전을 나누고 특별히 ‘세계 복음화를 위한 킹 덤 비전’을 주제로 킹덤 비전을 갖게 한다”며 “세계 복음화를 위해서 킹덤 마인드로 연합하게 하는 사역을 위해 갖는 선교전략 모임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호성기 목사는 환영사에서 “킴넷은 새로운 변화를 추구해야 할 터닝포인트에 서있다. 이번 대회동안 우리의 정체성이 무엇인지 서로 성경적으로 나눠서 깨닫고 공유하는 시간이 되기 바란다”며 “견고한 하나님나라 정체성 위에 하나님나라를 어떻게 세워나가야 하는지 그 전략을 함께 세워나갔으면 한다”고 전했다.

 

28일 저녁 7시30분 은혜한인교회 찬양팀의 찬양인도와 한기홍 목사 사회로 열린 첫날 집회는 송제임스 목사(미드웨스트대학교)가 기도했으며 은혜장로성가단이 특송 했다. 이어 김현철 선교사(도미니카공화국)가 선교보고를 했으며 호성기 목사(필라안디옥교회 담임)가 ‘내가 반드시 너와 함께 있으리라’(출3:12)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이어 최빅토리아 목사가 북한과 한국을 위한 제목으로 합심기도를 인도했다. 이번 기도성회는 조갑진 목사(국가기도운동 대표)가 화요일 아침설교를 했으며 진유철 목사(나성순복음교회)가 ‘하나님 통치를 받는 교회’라는 제목으로, 송상철 목사(애틀랜타 새한장로교회)가 ‘킹덤마인드가 만들어내는 사역적 비전과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오전 강의를 했다.

 

강순영 목사(자마 대표) 사회로 패널 토의가 있었으며 유영기 목사, 김호성 목사, 배종원 선교사, 이여호수아 선교사가 패널토론자로 참여했다.

 

오후강의는 허연행 목사(프라미스교회)가 ‘킹덤 마인드로 만들어가는 목회적 비전’, 임현수 목사(토론토 큰빛교회)가 ‘영성으로 이루어내는 사역의 열매’라는 주제로 각각 강의했다. 또 오후패널토의는 장영호 선교사 사회로 고훈 목사, 이상훈 목사, 권종승 선교사, 서명준 선교사가 패널토론자로 참여했다.

 

저녁 집회는 정도연 선교사(태국)가 선교보고 했으며 이성철 목사(달라스중앙연합감리교회)가 설교자로 나서 ‘기도로 하나 되자’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고 안사무엘 목사가 북미, 중남미, 유럽을 위한 기도를 인도했다.

 

이튿날 오전에는 박바울 선교사(이집트)가 아침설교를 했으며 박희민 목사(새생명선교회)가 ‘주님과 동행하는 하나님 나라’라는 주제로, 윤모세 목사(UBF국제대표)와 서병용 목사(UBF)가 ‘킹덤비전을 가진 사람’이라는 주제로 아침강의를 했으며 김다윗 선교사 사회 송 성자 목사, 양태철 목사, 조나단 선교사, 김정한 선교사가 패널토론자로 나선 가운데 패널 토의했다.

 

오후강의는 오석환 목사(KAGMA CGO)가 ‘연합 사역에 존재하는 장애물과 제거방법’이라는 주제로, 그리고 정민용 목사(커버넌트 펠로십 교회)가 ‘킹덤비전을 가진 사람들의 연합’이라는 주제로 오후 강의했다. 이어 이운무 목사가 전체주제토의를 인도했다.

 

저녁집회는 황선규 선교사(GSM 국제대표)가 선교보고했으며 한기홍 목사가 ‘킹덤마인드로 연합하여 선교 하자!’라는 주제로 말씀선포를 했으며 이미 총무가 아시아, 중동, 아프리카를 위한 기도인도를 했다.

 

박준호 교회기자(미국 오아시스교회)

ⓒ 데일리굿뉴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 톡톡 뉴스 목록

게시물 검색



아멘넷의 시각등록과 게시물 관리행사광고 안내후원하는 법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42-35 190 St Flushing, New York 11358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