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교협 김종국 회장 2017 신년사 > 아멘넷 톡톡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아멘넷 톡톡 뉴스

뉴저지교협 김종국 회장 2017 신년사

페이지 정보

기사 작성일2017-01-01

본문

2017년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동안 여러가지로 어려운 시국가운데서도 지켜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희망찬 새해에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모든 성도님들과 한인 동포들 위에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017년도는 마틴 루터의 종교개혁 50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입니다. 마틴 루터가 종교개혁을 이루는 토대는 <말씀으로 돌아가자/Back to the Bible!>는 운동이었습니다. 세상이 혼돈하고 공허하고 흑암이 가득찰 때 하나님이 말씀하시니 세상이 하나님 보시기에 좋은 세상으로 변하였던 것과 같이 하나님의 말씀은 모든 것을 변화시키는 능력과 권능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생명이요, 능력이요, 회복이요, 치유이기 때문에 우리 모두가 하나님의 말씀을 붙잡고 바르게 산다면 우리가 살고, 가정이 살고, 교회가 살고 더 나아가서 사회가 회복되어 집니다. 이민생활이 전보다 많이 힘들어가고 있습니다.  경제적으로, 사회적으로, 가정적으로 많은 어려움들이 도처에 있어 이 모든 것들을 회복하는 일은 말씀밖에 없습니다.  지쳐있는 영혼들과 이민생활에 교회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귀함을 생각하면서 뉴저지의 250여개의 교회들뿐만이 아니라 세상의 모든 교회들이 세상의 빛과 소금의 직분을 감당하여 그들에게 힘과 위로와 소망을 주는 교회들로 다시 설 수 있는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2017년에는 한국에서도 소망의 소식들이 들려오고 미국 땅에서도 희망의 소식들이 들려오는 복된 정유년이 되시길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2017년 1월 1일
뉴저지교회협의회
회장 김종국 목사

ⓒ 아멘넷 뉴스(USAamen.net)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 톡톡 뉴스 목록

게시물 검색



아멘넷의 시각게시물 관리지침행사광고 안내후원하는 법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위한
42-35 190 St Flushing, New York 11358
(917) 684-0562 /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