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J] Sunday school 사역자 > 구인

본문 바로가기


뉴욕선교교회 구인 샬롯구인
여호수아 베장구인

스팸으로 인해 구인구직 게시판은 회원등록후 관리자가 권한을 올려야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게시판 사용이 불편하시면 이메일(usaamen@gmail.com)과 카톡(아이디 usaamen)으로 내용(텍스트 only)을 보내주시면 바로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구인

[NJ] Sunday school 사역자

페이지 정보

진남조2019-10-04

본문

체리힐제일교회 (FKUMC of Cherry Hill)에서 Sunday school 사역자를 구하고 있습니다.
목회적 열정과 복음적 신앙을 가지고 아이들을 잘 섬겨주실 수 있는 사역자를 찾고 있습니다. UMC 안수과정에 콜링이 있으신 분들은 안수과정을 하실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또 필요에 따라 종교비자도 도울 수 있습니다.
사례비와 정확한 Job description 은 추후에 이야기 나누며 정하게됩니다.
사역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지원을 원하는 분들은 아래 연락처로 신앙고백서와 이력서를 함께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체리힐제일교회 (FKUMC of Cherry Hill)
담임목사: 김일영
교회주소: 1995 Marlton Pike E, Cherry Hill NJ 08003

사역 문의 및 연락: 진남조 교육목사 namjojin@gmail.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의 시각게시물관리광고안내후원안내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Flushing, New York, USA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