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놀룰루 한인장로교회 부교역자 청빙 > 구인

본문 바로가기


뉴욕선교교회 구인 샬롯구인
여호수아 베장구인

스팸으로 인해 구인구직 게시판은 회원등록후 관리자가 권한을 올려야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게시판 사용이 불편하시면 이메일(usaamen@gmail.com)과 카톡(아이디 usaamen)으로 내용(텍스트 only)을 보내주시면 바로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구인

호놀룰루 한인장로교회 부교역자 청빙

페이지 정보

호놀룰루 한인장로교회2019-08-21

본문

미국의 50번 째 주도(州都) 하와이 호놀룰루에 소재한 미국장로교(PCUSA) 소속의 "호놀룰루 한인장로교회"가 소명감으로 함께 사역 하실 부교역자 한 분을 정중히 모시고자 합니다.  본 교회는 아름답고 유명한 와이키키가 내려다 보이는, 하와이주립대 입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하와이에서 가장 오래된 48년 역사의 "장자"  한인장로교회입니다.

[참고1]
1. 청년-대학부를 중심한 교육부서 사역과 교회행정을 도울 수 있어야 합니다.
2. 교단과 교파를 초월하여 '믿음'으로 무장된 사명감이 있는 분을 환영합니다.
3. 사역의 시간은 '전임, 하프, 파트' 타임으로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4. 찬양을 인도하실 수 있으시면 좋겠지만  ...  [그렇지만 꼭 필수는 아닙니다].

[참고2]
1. 이력서와 자기 소개서, 그리고 사진[본인 또는 가족]을 보내주십시오.
2. 자신을 가장 잘 아시는 가까운 목회자 2분의 추천서를 보내주십시오.
3. 사택을 제공하며 사례비는 면담 후에 결정됩니다.

[참고3]
(서류접수-이메일) hipcusa@gmail.com
(교회주소) 2122 Metcalf St., Honolulu, HI 96822, USA
(교회홈피)  www.HawaiiChurch.Or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의 시각게시물관리광고안내후원안내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Flushing, New York, USA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