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학교 사역자 및 지휘자 청빙 > 구인

본문 바로가기

뉴욕선교교회 구인 샬롯구인 여호수아 베장


스팸으로 인해 구인구직 게시판은 회원등록후 관리자가 권한을 올려야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게시판 사용이 불편하시면 이메일(usaamen@gmail.com)과 카톡(아이디 usaamen)으로 내용(텍스트 only)을 보내주시면 바로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구인

주일학교 사역자 및 지휘자 청빙

페이지 정보

하크네시야교회2018-11-01

본문

하크네시야교회는 다음과 같이 교육부 사역자 (Part-Time)  2분 및 성가대 지휘자 1분을 청빙합니다.

1. 청빙분야 및 대상

유초등부 1분
중고등부 1분
성가대 지휘자 1분

2. 자격조건과 제출서류

1) 교육부 사역자(유초등부/중고등부)로 지원하시려면 이전 혹은 현 교회 담임목사님 추천서 1통과 멘토로부터 1통의 추천서를 받아 총 2통의 추천서를 추천자의 사인과 함께  봉투에 반드시 seal을 한 후에 제출해 주십시요.

2) 성가대 지휘자로 지원하시는 분 또한 위 같은 방법으로 추천서 2통을 제출해 주시길 바랍니다.

3) 교육부 사역자로 지원하시고 자 하는 분은 영어와 한국말로 의사소통이 가능하시고 영어로 설교가 가능하셔야 합니다.

4) 지휘자로 지원하시는 분은 지휘경험이 많으실 수록 우대해 드리며 성가대를 기도와 말씀으로 이끄실 수 있는 분이셔야 합니다.

5) 미국에서 체류하시는데 신분적인 어려움이 없으셔야 합니다. 

6) 교육부 사역자로 지원하시는 분은 최소한 현재 목회학석사(M.Div)과정 중이시거나 목회학석사과정을 졸업하신 분이셔야 합니다. 지휘자로 지원하시는 분은 지휘전공이나 성악전공자로 교회에서 봉사를 해 오신 분을 우대합니다.

7) 제출하신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지원 하시는 분들은 인터뷰날짜가 정해지는대로 개별적으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8)  이력서, 학위 및 성적증명서 각 1통, 추천서 2통, 신앙간증문 및 자기소개서 각 1통을 준비해서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지휘자 후보자께서는 자신이 지휘하는 영상을 함께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9) 사례 조건에 대한 내용은 인터뷰시 알려 드립니다.  경험이 많으신 분들은 우대해 드립니다. 

3. 제출방법
1) 교회로 보내실 때 아래와 같이 보내시면 됩니다.
  HaKnesiah Presbyterian Church (Rev. Kwangsong Jeon)
    58-06 Springfield Blvd.
    Oakland Gardens, NY 11364
2) 이메일 접수
  haknesiah@gmail.com
3) 제출 마감일
    2018년 12월20일 (단 좋은 후보자가 지원할 경우 우선적으로 인터뷰하
    며 교회 리더십에서 선정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주 안에서
하크네시야교회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 시각게시물 관리광고안내
후원안내
ⓒ 아멘넷(USAamen.net)
카톡 아이디 : usaamen
(917) 684-0562 / USAamen@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