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V 스페셜] 크리스천 힙합 가수로 활동 중인 이희선 > 차세대 with CCV

본문 바로가기



아멘넷과 CCV(Christian Children Voice)가 2018년 10월부터 주일학교에서부터 EM까지 차세대들을 향한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CCV는 아멘넷을 통해 CCV가 제작한 차세대 콘텐츠를 소개하게 됩니다. 링크(아멘넷과 CCV가 손잡고 차세대 공동 프로젝트)를 통해 내용을 확인하세요.

차세대 with CCV

[CCV 스페셜] 크리스천 힙합 가수로 활동 중인 이희선

페이지 정보

스페셜ㆍ 기사 작성일2018-11-26

본문

한국인 크리스천 2세대 인물들 중 성공적인 크리스천의 삶을 살고 있는 이들을 만나 그들의 삶을 변화시킨 하나님 이야기를 들어보는 코너인 <CCV 스페셜> 에서는 첫 번째 게스트로 뉴욕을 무대로 크리스천 힙합 가수로 활동 중인 이희선 씨를 만났다. 

 

8fc71ce2fbde3fa3e1b2c3edc6107bdd_1543235826_05.jpg
 

이번 코너에서는 한국에서 생후 4개월에 미국 이민 2세인 중국 가정에 입양되어 살아온 그녀의 인생 이야기를 담는다.

 

이희선 씨는 입양아로써 한국인도 중국인도 미국인도 아닌 정체성의 혼란 속을 살아오면서 겪었던 그녀의 정신적인 방황과 자신을 키워주었던 중국인 할머니의 죽음으로 삶의 의욕마저 잃었던 시기에 만난 하나님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나눈다. 

 

고등학교 시절, 어느 한국인 친구의 지속적이고 포기하지 않은 끈질긴 전도로써 하나님을 처음 만나게 된 이 희선 씨는 그 후 음악으로 위안을 받게 되었으며 힙합이 가지고 있는 시적 언어와 리듬에 매료되어 혼란과 방황의 시기를 잘 지나게 되었다고 한다. 

 

그 후 투팍, 로렌 힐 등 힙합 가수들의 영향으로 힙합의 맛을 느끼게 된 이희선 씨는 크리스천으로써 복음의 메시지를 힙합에 담는다면 엄청난 영향력을 갖게 될 것이라고 판단 그 후 그녀의 노래에 복음의 메시지를 담게 되었다고 한다 지금까지 그녀가 작업한 앨범은 ‘Stereotypes’, ‘Beauty for Ashes’, ‘Re:Defined’ 가 있으며 지금은 새 앨범을 준비 중에 있다. 

 

고등학교 시절 방황 속에 만나 자신을 전도했던 친구가 한국에 돌아가서 다시 만나지는 못했지만 그 친구의 지속적이고 포기하지 않은 전도를 통해 자신을 하나님을 만나게 해 준 것을 생각하고 전도란 결코 포기하지 않는 사랑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느꼈다고 한다.

 

8fc71ce2fbde3fa3e1b2c3edc6107bdd_1543235836_19.jpg
 

대학 때 만난 남편과 두 딸을 둔 이 희선 씨는 이제 한 가정의 아내로, 엄마로써의 삶을 살아가고 있으며 틈틈이 곡을 쓰고 있다. 복음의 메시지와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새 앨범을 준비하기에 여념이 없는 그녀를 통해 쉬지 않고 일하시는 하나님, 아무도 돌아보지 않는 곳에서 외로움과 슬픔에 떨고 있는 한 영혼을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하나님의 사랑을 느끼게 된다.

 

(동영상은 이후 제공됩니다.)

 

ⓒ 아멘넷 &amp; CCV(Christian Children Voice)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차세대 with CCV 목록

게시물 검색



아멘넷의 시각게시물관리광고안내후원안내기사제휴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42-35 190 St Flushing, New York 11358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