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멘넷과 CCV가 손잡고 차세대 공동 프로젝트 진행 > 차세대 with CCV

본문 바로가기



아멘넷과 CCV(Christian Children Voice)가 2018년 10월부터 주일학교에서부터 EM까지 차세대들을 향한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CCV는 아멘넷을 통해 CCV가 제작한 차세대 콘텐츠를 소개하게 됩니다. 링크(아멘넷과 CCV가 손잡고 차세대 공동 프로젝트)를 통해 내용을 확인하세요.

차세대 with CCV

아멘넷과 CCV가 손잡고 차세대 공동 프로젝트 진행

페이지 정보

뉴스ㆍ 기사 작성일2018-10-20

본문

아멘넷과 CCV(Christian Children Voice)가 2018년 10월부터 주일학교에서부터 EM까지 차세대들을 향한 공동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CCV는 아멘넷을 통해 CCV가 제작한 차세대 콘텐츠를 소개하게 됩니다.   

 

차세대를 향한 CCV(Christian Children Voice)의 꿈은 김성광 감독의 헌신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김 감독은 아이들의 입을 통해 복음을 전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방송 기자로 일하는 일과 외에 교회를 방문하고 아이들을 만나 영상을 찍고 편집하고 인터넷에 올리는 일을 계속했습니다.

 

efb26535140c56d8e4ae8a06a241a6c8_1526906288_33.jpg
▲제5회 CCV 말씀축제

 

2011년부터 크리스찬 영상제작으로 시작한 CCV 사역은 2014년 어린이용 QT 영상 제작으로부터 본격적인 사역을 시작했습니다. 어린이 입으로 전하는 복음 메시지를 통해 한국의 가족과 친지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시작하여 지금까지 100여명의 뉴욕과 뉴저지의 한인교회와 중국교회의 어린이들이 동참했습니다. 이 영상은 CCV 유튜브 채널(youtube.com/user/starlightkim1970)와 홈페이지(ccvworldnet.com)를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CCV는 어린이 QT 영상제작 외에도 어린이 사역자들과의 인터뷰 및 세미나, 세계 크리스찬 어린이들의 사역소개 및 간증 프로그램, 아트와 문화 컨텐츠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미션클럽으로는 뮤지컬과 태권도를 조합한 새로운 형태의 선교문화를 주도하는 CCV 태권도 미션클럽과 CCV 뮤지컬 미션클럽, CCV 영화&비디오 미션클럽을 통해 척박한 어린이선교 문화에 새로운 활력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크리스찬 어린이들이 가지고 있는 예술적 소양의 발견과 함께, 영적혼란을 주는 무분별한 공교육 커리큘럼과 비성경적인 기계화시대를 살아가는 이 시대 크리스찬 어린이들이 온전한 크리스찬 문화를 형성해 나갈 수 있도록 돕는 사역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eeb5be0722d201d67705f1c56840550a_1487209611_43.jpg
▲왼쪽부터 조원태 목사, 조희창 목사, 김성광 감독

 

CCV에는 조원태 목사와 김원재 목사가 이사로 있습니다. 김성광 감독의 연락처는 이메일 CCVWORLDNET@gmail.com, 카카오톡 아이디 ccvnet, 전화 347-737-5761입니다. 비영리기관으로 등록한 이름인 “CHRISTIAN CHILDREN VOICE”로 체크를 발행하여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아멘넷에 제공될 CCV 콘텐츠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CCV 동영상

- CCV 어린이 큐티 영상코너: 유초등부, 중고등부, EM

- CCV 스페셜: CCV 세미나, 말씀축제 영상

- CCV 미션: 자기교회 소개 및 선교영상

 

2: CCV 뉴스

- 주일학교 부터 EM까지의 행사와 미션 소식

 

3: CCV Faith Book

- 다음세대 사역자들의 다음세대에 대한 선교 에세이

- 다음세대 사역자들의 영상 메시지

- 다음세대 사역자들과 다음세대와의 대화 영상

 

ⓒ 아멘넷 & CCV(Christian Children Voice)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차세대 with CCV 목록

게시물 검색



아멘넷의 시각게시물관리광고안내후원/연락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Flushing, New York, USA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