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동부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동문회 >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본문 바로가기


스팸으로 인해 홍보 게시판은 회원등록후 관리자가 권한을 올려야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게시판에 독자가 올리시는 행사는 아멘넷 취재에 우선적으로 고려됩니다. 게시판 사용이 불편하시면 이메일(usaamen@gmail.com)과 카톡(아이디 usaamen)으로 텍스트 내용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상업적인 글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미주 동부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동문회

페이지 정보

총신대동문회2018-09-09

본문

미주 동부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동문회
2018년 가을수양회

할렐루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총신 동문들의 가정과 사역 위에 성삼위 하나님의 은혜가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2018년 가을수양회는 대서양을 방에서 바라볼 수 있고 해안 산책로를 걸으면서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낄 수 있는 쾌적한 장소에서 개최합니다. 많은 동문들께서 참여하셔서 새로운 충전과 아름다운 교제의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수양회 개요-
▲ 일시: 2018년 10월 1일(월) 오후 4시∼ 2일(화) 오후 1시 (1박 2일)
▲ 장소: 양지수양관 (숙소: Golden Nugget Hotel)
▲ 주제: ∼ 다움
▲ 강사: 류응렬 목사 (90회, 와싱톤중앙장로교회 담임목사, 전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설교학 교수)
▲ 회비: $40(개인), $50(부부동반), 자녀들(무료)
▲ 신청: 등록은 총신동문 단체 카톡방에서 직접 이름을 올려주십시오(예, “홍길동 혼자 혹은 부부 참석합니다.”)

기념품 준비를 위하여 9월 22일[토요일]까지 신청을 받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총무 이윤석 목사(917-353-5477)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수양회 당일 오후 4시까지 호텔[2층 로비]로 오셔서 등록해 주십시오(주소: 600 Huron Ave. Atlantic City, NJ 08401). 개인 차량 파킹은 호텔 정문을 통과해서 Self Parking으로 하십시오.

주후 2018년 9월 8일
미주 동부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동문회
회장    이 재 철  목사
총무    이 윤 석  목사
서기    한 삼 현  목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 시각게시물 관리광고안내
후원안내
ⓒ 아멘넷(USAamen.net)
카톡 아이디 : usaamen
(917) 684-0562 / USAamen@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