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레이 홈 테마 콘서트 >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본문 바로가기



스팸으로 인해 홍보 게시판은 회원등록후 관리자가 권한을 올려야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게시판에 독자가 올리시는 행사는 아멘넷 취재에 우선적으로 고려됩니다. 게시판 사용이 불편하시면 이메일(usaamen@gmail.com)과 카톡(아이디 usaamen)으로 텍스트 내용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상업적인 글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릴레이 홈 테마 콘서트

페이지 정보

paul2018-04-10

본문

릴레이 홈 테마 콘서트

찬양과 시, 토크와 힐링이 있는  ‘주 예비 하신 집(찬295장)’테마 콘서트에 초대합니다.
유태웅목사의 진행으로 다양한 만남을 주제로 만들어지는 현장에서 보다 가까이 만날 수 있는 그 이상의 것들이 공유될 것입니다. 이번 특별 초대 손님으로 혜성시인과 함께합니다.
영적이고 감동적인 찬양과 무대 위에서 작품으로만 표현 되었던 예술가들의 또 다른 상상들을 서로 공유함으로 삶의 과정과 현재와 비전까지 나누게 될 때 큰 울림이 있는 감동을 선사하게 될 것입니다.
삶이 우울하고 부정적인 감정이 나타나고 힘에 겨운 싸움을 하고 계시다면 특별하지만 편안한 홈 콘서트에 오시면 감동있는 따뜻한 나눔을 만나게 되실 겁니다.

[장소] 첫 번째 집으로 ㅣ 롱아일랜드 이스트 메도우
[주소] 2408 5th St, East Meadow, NY 11554 (뉴욕겟세마네교회 옆)
[일정] 2018. 4. 28. 토요일 5pm~8pm
[참가] 비용은 없습니다. 뜻이 있으신 분의 도네이션은 감사로 받습니다.
[진행] 유태웅목사(라이프라인미션대표 ㅣ 지성소예배사역자)
[손님] 혜성시인(Church Support Org. 디렉터 ㅣ 시집: 길, 들켰으면)
[신청] 송정훈장로(전화: 917-921-3310, Kakao Talk ID: nydanielsong
                        Email: songinsurance@gmail.com
[초대] 유태웅, 송정훈, 김경두, 윤석종, 소재윤

릴레이 홈 테마 콘서트에 장소를 제공하길 원하시는 분은 연락해 주세요. 싱어송라이터나 예술적 재능기부 환영합니다. 가지고 계신 달란트나 스텝으로 참여하길 원하시는 분도 함께 하시면 좋겠습니다. 폴유목사(646-258-416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의 시각게시물관리광고안내후원안내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Flushing, New York, USA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