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쉽게 만들어 관리하기 강좌 안내 >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본문 바로가기



스팸으로 인해 홍보 게시판은 회원등록후 관리자가 권한을 올려야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게시판에 독자가 올리시는 행사는 아멘넷 취재에 우선적으로 고려됩니다. 게시판 사용이 불편하시면 이메일(usaamen@gmail.com)과 카톡(아이디 usaamen)으로 텍스트 내용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상업적인 글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홈페이지 쉽게 만들어 관리하기 강좌 안내

페이지 정보

꿈골2017-11-07

본문

홈페이지 쉽게 만들어 관리하기 강좌 안내

안녕하세요.
홈페이지를 가지고 싶지만 비용과 관리 인력이 없어서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홈페이지를 쉽게 만들어 관리할 수 있는 강좌를 마련하였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여하셔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내용 : XE(ExpressEngine)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홈페이지를 만들고 관리하는 법을 배웁니다. 호스팅과 도메인, 홈페이지가 운영되는 기본 지식과 실제적으로 홈페이지를 구성하여 제작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시간 : 2017년 11월 13일(월)부터 5주간 매주 월요일 저녁 7:30-9:30
강의 장소 : Garfield, NJ
참가비 : $50
준비물 : Laptop (iPad 등 Smart Device로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문의 : 박기현 201-628-4198
다른 일정으로 전화를 받지 못할 수 있으니 카톡이나 메시지로 먼저 연락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의 시각게시물관리광고안내후원안내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Flushing, New York, USA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