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밀알선교단 2017 밀알의 밤 >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본문 바로가기


스팸으로 인해 홍보 게시판은 회원등록후 관리자가 권한을 올려야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게시판에 독자가 올리시는 행사는 아멘넷 취재에 우선적으로 고려됩니다. 게시판 사용이 불편하시면 이메일(usaamen@gmail.com)과 카톡(아이디 usaamen)으로 텍스트 내용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상업적인 글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뉴욕밀알선교단 2017 밀알의 밤

페이지 정보

뉴욕밀알선교단2017-08-31

본문

뉴욕밀알선교단은 아래 일정으로 밀알의 밤 행사를 개최합니다.
      - 9월 10일 (일) 오후 6:30
      - 뉴욕장로교회 (43-23 37th Ave. L.I.C., NY 11101
      - 초대가수: 강균성 K-pop Singer

1. 개요
뉴욕밀알 선교단은 2017년 ‘밀알의 밤(The Milal Night)’ 행사를 개최합니다. 올해는 크리스천 K-pop 가수 강균성을 초대하여 그리스도인의 교제를 갖고 지역사회에 사랑을 전하는  시간으로 기획했습니다.

2. 행사소개
밀알의 밤은 장애인들뿐만 아니라 일반인들과 함께 우리들의 따뜻한 소명을 함께 나누는 행사입니다.  그 동안 닉부이치치, 이승복 박사, 송정미, 레나 마리아, 네 손가락 피아니스트 희야, 로봇다리 김세진, 크리스천 K-Pop 가수 한희준,  바다, 박완규 등을 초대하여 희망과 용기를 이야기하며 아름다운 만남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3. 행사목표
‘2017년 밀알의 밤’은 “만남, 힐링, 그리고 비전” 을 주제로 기획했습니다. K-pop 가수 강균성은 하나님을 만나서 마음의 방황을 치유하고 지금은 주님의 비전을 갖고 활발한 대중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강균성 가수의 이야기와 찬양을 통해 주님을 통해 마음의 변화를 받고 새로운 비전을 보게 되길 바랍니다. 

<출연 크리스천 K-pop Singer 강균성>
강균성은 독실한 크리스천으로 하나님의 영광을 구하는 삶에 헌신적인 젊은이입니다. 교회나 미션스쿨 등의 간증과 강연으로 하나님의 만난 체험을 나누며 수 많은 사람들에게 예수님의 사랑과 은혜를 전하고 있다. 강균성은 무엇보다 예배를 통해 나타나는 찬양으로 하나님의 어루만지심을 체험하는 사역을 위해 기도하고 있고  주님께 힐링받은 모습으로 하나님의 비전을 찾는 것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 시각게시물 관리광고안내
후원안내
ⓒ 아멘넷(USAamen.net)
카톡 아이디 : usaamen
(917) 684-0562 / USAamen@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