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sus is my Super Hero, Part 3 >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본문 바로가기



스팸으로 인해 홍보 게시판은 회원등록후 관리자가 권한을 올려야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게시판에 독자가 올리시는 행사는 아멘넷 취재에 우선적으로 고려됩니다. 게시판 사용이 불편하시면 이메일(usaamen@gmail.com)과 카톡(아이디 usaamen)으로 텍스트 내용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상업적인 글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Jesus is my Super Hero, Part 3

페이지 정보

퀸즈2017-06-22

본문

어린이 찬양집회 “Jesus is my Super Hero, Part 3”가 오는 6월 23일 (금) 오후8시 뉴욕 플러싱의 퀸즈 장로교회 본당에서 개최됩니다.

교회 소속 어린이 경배 찬양팀인 ‘하랑예찬 (하나님을 사랑하고 예수님을 찬양하는 아이들)’의 주관으로 3회째 개최되는 본 집회는 적게는 약 3세의 유아부터 많게는 12-13세 정도의 청소년들까지 함께 모여 예수님을 찬양토록 하기 위한 찬양 집회입니다. 퀸즈 장로교회의 어린이 경배와 찬양팀인 ‘하랑예찬’은 6세부터 11세 사이의 어린이 약 26명이 소속되어 있으며 세속의 문화에 물들어가는 뉴욕지역 크리스챤 어린이들에게 신선한 크리스챤 문화를 전파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본 집회는 오후 8시 찬양을 시작으로 퀸즈 장로교회 영어 예배부 담당 Peter Kim목사의 말씀, 동영상 상영 및 다양한 종류의 event와 함께 간식 등이 제공됩니다. Australia에 기반을 둔 Hillsong Kids Ministry의 어린이들의 귀에 익은 각종 찬양이 중심이되어 진행되는 본 찬양집회에 뉴욕지역 각 교회 어린이들과 부모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요망합니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자세한 문의는  이정훈 집사 (917)498-2639에게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어린이 찬양집회 “Jesus is my Super Hero, Part 3”
일시: 2017년 6월 23일 (금요일) 오후 8시
장소: 퀸즈 장로교회 (143-17 Franklin Avenue, Flushing, NY 1135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의 시각게시물관리광고안내후원안내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Flushing, New York, USA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