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바이블 어드벤쳐 Kidz Bible Adventure! >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본문 바로가기


스팸으로 인해 홍보 게시판은 회원등록후 관리자가 권한을 올려야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게시판에 독자가 올리시는 행사는 아멘넷 취재에 우선적으로 고려됩니다. 게시판 사용이 불편하시면 이메일(usaamen@gmail.com)과 카톡(아이디 usaamen)으로 텍스트 내용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상업적인 글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키즈 바이블 어드벤쳐 Kidz Bible Adventure!

페이지 정보

낮은울타리USA2021-02-23

본문

샬롬!
낮은울타리 미주본부(대표간사 : 조희창 목사)에서 ZOOM으로 만나는 <키즈 바이블 어드벤쳐>를 엽니다.
Kidz Bible Adventure는 슈퍼북 커리큘럼으로 어린이 전문 사역자들과 함께 재미있게 또한 은혜롭게 성경을 깊이있게 배우는 코스입니다.

특별히 낮은울타리 키즈사역,틴즈사역은 교회학교나, 교육부 담당사역자가 없는 교회의 다음세대들이 하나님을 깊이 있게 만날 수 있도록 돕기위해 준비되고 있습니다.
귀한 다음세대 부흥의 현장이 되도록 위해서 기도부탁드립니다.
바이블 어드벤쳐는 2021년 3월 12일 부터 4월 16일까지 매주 금요일 미주동부시간 5:00~6:20 PM 6주간 진행됩니다.
대상은 1학년부터 6학년까지입니다. 프로그램은 영어로 진행됩니다. 1시간은 전체프로그램으로 20분은 Small Group 시간으로 진행됩니다.

등록비는 $60입니다.(둘째와 셋째는 $40로 할인)(Venmo - wooltarius Zelle - wooltarius@gmail.com PayPal - paypal.me/wooltari)

등록하기 : https://forms.gle/qC5WNC15Dm3P2dw38

우리자녀들이 예수님을 깊이 있게 만나고 성경말씀의 능력을 경험하며 하나님의 사람들로 세워지는 귀한 시간이 될것입니다.
축복합니다. 샬롬!

문의 Tel. 낮은울타리 미주본부 646-300-4790
http://www.wooltarius.or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 시각게시물 관리광고안내
후원안내
ⓒ 아멘넷(USAamen.net)
카톡 아이디 : usaamen
(917) 684-0562 / USAamen@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