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선교 바자회 >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본문 바로가기


페이스 상패 제이미혜택 제이미 설교

현재 이 게시판은 로그인 없이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게시판에 독자가 올리시는 행사는 아멘넷 취재에 우선적으로 고려됩니다. 게시판 사용이 불편하시면 이메일(usaamen@gmail.com)과 카톡(아이디 usaamen)으로 내용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행사후 사진과 순서지를 이메일이나 카톡으로 보내주시면 기사를 보충하여 기사를 작성합니다. 상업적인 글, 반복적인 글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미주 지역외 한국 지역 광고는 허용하지 않습니다.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온라인 선교 바자회

페이지 정보

뉴욕주는교회2020-10-09

본문

온두라스 최문재 선교사님을 돕기 위한 온라인 바자회에 초대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코비드 19 바이러스로 인한 팬데믹 상황 속에서 교회의 모든 사역들이 멈추어 서게 되었습니다. 저희 교회도 10주년 기념 예배도, 해마다 열리던 디너부페도, 온두라스의 최문재 선교사님 돕기 단기선교도, 모든 행사들과 함께 다 취소 되었습니다.
이 상황 속에서 교회도 성도님들도 힘들고 어려운 시간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온두라스 산골에 홀로 고립되어서 오직 하나님께 기도하고 계실 선교사님을 생각할 때 모른 척 그냥 지나치지 못할 부담감이 생겼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선교사님을 도울 방법을 모색하다 온라인 선교바자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저희교회 성도님들이 정성을 다하여 김치와 밑반찬을 준비하여 유투브를 통하여 선교바자회를 아래와 같이 열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작은 정성들이 모여서 온두리스 최문재 선교사님께 큰 힘으로  전달 될 줄로 믿습니다.
선교에 동참하는 기쁜 마음으로 참여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언제: 2020년 10월 18일(주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어디서: www.givingchurch.net,
      또는 YouTube에서 뉴욕주는교회를 검색하시면 연결됩니다.
어떻게: 생방송을 보시면서 전화나 카톡으로 신청하시면 취합 후에
      배달해 드립니다.

뉴욕주는교회  담임목사: 김연수 목사 917)770-5080
선교부장: 이수근 장로 718)559-7449

 * 감사의 계절을 맞이하여 마련된 선물세트를 감사한 분들께 선물로 신청해    주시면 대신하여 무료 배달해 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의 시각등록과 게시물 관리행사광고 안내후원하는 법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42-35 190 St Flushing, New York 11358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