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교육-타문화선교 >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본문 바로가기


스팸으로 인해 홍보 게시판은 회원등록후 관리자가 권한을 올려야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게시판에 독자가 올리시는 행사는 아멘넷 취재에 우선적으로 고려됩니다. 게시판 사용이 불편하시면 이메일(usaamen@gmail.com)과 카톡(아이디 usaamen)으로 텍스트 내용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상업적인 글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온라인교육-타문화선교

페이지 정보

GKMC2020-09-20

본문

GKMC Canada (www.canadagkmc.com) 는 CME/ACTS/TWU 와의 Collaboration 을 통해 대학원과정 12 학점 수료과정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021년 봄학기 (1월부터 4월)에 1. 크리스챤 케어. 2. 타문화 선교. 3. 교회/기독교 음악. 수료과정을 개설하게 되었고 가을학기에는 기독교교육을 개설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인 홍보를 시작할 것인데 많이 기도해 주시고 후원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GKMC Canada 는 캐나다 밴쿠버(랭리)에 위치한 BC 주정부 등록-비영리기관이며 Canada 연방정부에 등록된 채리티기관으로서 Korean-Canadian 들을 위한 선교기관입니다. (대표:Daniel Park, 사무총장: Brian Kim) GKMC Canada는 캐나다 최고/최대 기독교대학인 TWU의 신학대학원(ACTS)/CME(Centre for Ministry Excellence: 대표:Dr. Kent Anderson)와의 Collaboration을 통해 12학점 수료증 교육을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본 교육과정은 6개월 미만의 Korean Language/Online-Non Degree 과정이므로 학생비자나 영어점수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모든 입학과 학점관리는 TWU신학대학원의 Student Portal을 통해 직접 수속하며 모든 학점은 TWU 신학대학원 정규학점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 시각게시물 관리광고안내
후원안내
ⓒ 아멘넷(USAamen.net)
카톡 아이디 : usaamen
(917) 684-0562 / USAamen@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