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목사회 회칙개정을 위한 임시총회 공고 >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본문 바로가기


페이스 소독 상패 제이미혜택 제이미 설교

현재 이 게시판은 로그인 없이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게시판에 독자가 올리시는 행사는 아멘넷 취재에 우선적으로 고려됩니다. 게시판 사용이 불편하시면 이메일(usaamen@gmail.com)과 카톡(아이디 usaamen)으로 내용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행사후 사진과 순서지를 이메일이나 카톡으로 보내주시면 기사를 보충하여 기사를 작성합니다. 상업적인 글, 반복적인 글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미주 지역외 한국 지역 광고는 허용하지 않습니다.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뉴욕목사회 회칙개정을 위한 임시총회 공고

페이지 정보

뉴욕목사회2020-08-18

본문

할렐루야! 회원 여러분!

팬데믹으로 교회와 가정이 어려운 가운데 그간도 주 안에서 평안하셨는지요? 제 48회기 목사회는 기도 가운데 하나님의 은혜로 금식성회와 사랑의 쌀 나눔 및 어려운 목회자들을 돕고, 연세가 많으신 원로목사님들께 식사도 배달하는 등 여러 가지 행사를 하였습니다.

이제 임기 중 마지막으로 11년 만에 회칙을 개정하여 불합리하고 독선적인 독소조항 및 후보자들의 짐을 덜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임시총회를 개최하오니 바쁘신 중에도 꼭 참석하셔서 향후 100년, 미래지향적인 목사회 발전을 위하여 힘써 주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일 시 : 2020년 9월 7일(월) 오전 10시 30분
장 소 : Alley Pond Park(Springfield Blvd. 방향 76 Ave.)
안 건 : 회칙개정
점심식사 : 목사회에서 제공해 드립니다.

대뉴욕지구한인목사회
회      장:  이 준 성 목사
총      무:  마 바 울 목사
서      기:  이 기 응 목사
법규위원장:  유 상 렬 목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의 시각등록과 게시물 관리행사광고 안내후원하는 법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42-35 190 St Flushing, New York 11358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