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HM 여름 단기선교팀 모집 >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본문 바로가기


스팸으로 인해 홍보 게시판은 회원등록후 관리자가 권한을 올려야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게시판에 독자가 올리시는 행사는 아멘넷 취재에 우선적으로 고려됩니다. 게시판 사용이 불편하시면 이메일(usaamen@gmail.com)과 카톡(아이디 usaamen)으로 텍스트 내용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상업적인 글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FHM 여름 단기선교팀 모집

페이지 정보

Fly High Mis…2020-02-05

본문

할렐루야! 
Fly High Mission은 하나님의 섭리와 인도하심 가운데 지난 20년 동안에 중남미 국가를 중심으로 10개국 이상의 나라에 여름 단기 선교팀을 매년 구성하고 훈련하여 선교 사역을 감당한 신뢰받는 선교기관입니다.
현실적으로 작은 교회들이 독자적으로 단기 선교팀을 구성하여 훈련시키는 것이 매우 어려운 실정입니다. 이러한 한계를 극복하기 위하여 단기선교를 소망하는 작은 교회들이 20년 전에 결성한 연합 선교단체이며 단기 선교를 돕는 전문 선교기관입니다.

2020년에는 하나님께서 Fly High Mission 팀을 남미 페루로 2주간 보내 주십니다.
                        선교기간 :  7월 13일~25일(12박 13일)
이번 페루 선교는 너무 좋은 기회라서 많은 학생들과 교인들에게 알리고 싶습니다. 쉽게 갈 수 있는 지역이 아니고 경험할 수 없는 지역이면서도 처음 선교 가는 분들도 큰 어려움 없이 은혜 받으며 선교 할 수 지역이라 생각됩니다.
페루는 중미의 나라와는 완전히 다른 남미 국가로서 한번 꼭 가보고 싶은 아름답고 문화의 나라입니다. 이번 선교는 첫째 주간에 안데스 산맥의 산악 마을 선교지로서 너무 아름답고 천상의 지형이라고 합니다... 또한 잉카 문명 지역을 경험해 보면서 원주민들에게 선교할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또한 둘째 주간에는 수도 리마 외곽 빈민지역에서도 많은 지역과 교회를 방문하여 수많은 가난한 영혼들에게 선교를 합니다. 
다양한 지역과 문화 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영혼들에게 복음으로 선교하는 은혜는 참된 행복입니다. 선교팀으로 참여한 팀원들은 영적 부흥을 통하여 본인의 신앙생활에 큰 변화를 가져오며 교회 돌아와서도 교회 안에 영적 부흥과 선교의 사명자가 되어 교회에 많은 유익을 주게 됩니다. 
또한 아침과 저녁으로 학생들과 어른들은 각기 영적 자체 경건회를 통하여 2주동안 신앙적으로 영적 형제 자매의 하나됨을 깨닫고 서로 큰 힘과 위로가 되는 젊은이들의 연합체가 되기도 합니다. 여러 교회 간의 벽을 허물고 젊은 학생들은 넓은 기독 청년들로 하나되어 2주간의 교제와 교통의 폭을 매우 넓게 가질 수 있는 기회도 됩니다.
더불어 기회를 만들어 갖는 현지 문화 및 명소 탐방은 이 세상을 살아가는 삶속에서도 큰 도전과 견문을 넓히는 매우 유익하고 좋은 계기가 될 것입니다.

페루 여름 단기선교에 관심이 있으신 교회나 학생 및 성도님들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연락처 :  아래 번호로 전화, 텍스트,  이메일로 연락해 주시면 됩니다.
        최기성 목사 914)772-4036.  김형일 목사 646)821-3445,  정은수 목사 201)952-8291
                                    gscjames@gmail.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 시각게시물 관리광고안내
후원안내
ⓒ 아멘넷(USAamen.net)
카톡 아이디 : usaamen
(917) 684-0562 / USAamen@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