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크리스챤밴드를 소개합니다 >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본문 바로가기


스팸으로 인해 홍보 게시판은 회원등록후 관리자가 권한을 올려야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게시판에 독자가 올리시는 행사는 아멘넷 취재에 우선적으로 고려됩니다. 게시판 사용이 불편하시면 이메일(usaamen@gmail.com)과 카톡(아이디 usaamen)으로 텍스트 내용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상업적인 글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엘림크리스챤밴드를 소개합니다

페이지 정보

Godisgoodtoy…2020-01-10

본문

엘림 크리스찬 밴드 (Elim Christian Band)

“ 찬송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자” 라는 목표아래,  2009년에 설립된 저희 엘림 크리스찬 밴드는 전문 음악인이 아닌 순수 크리스찬 아마추어들만으로 이루어진 비영리 단체  밴드입니다.

지휘자를 중심으로 건반악기, 관악기(색소폰, 트럼펫, 플룻), 현악기(첼로, 바이얼린) 클래식 기타, 베이스 기타, 드럼 등 20여명이 주님께 영광을 돌리기 위해 매주 목요일마다 오후 7시에서 10시 사이에 열심히 연습하고 있습니다.  연습 장소는 뉴저지 버겐 카운티이지만,  업스테이트 뉴욕에서도 오시고 사우스 뉴저지에서도 매주 빠지지 않고 오십니다. 그만큼 하나님을 사모하며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저희 엘림 크리스챤밴드는 교파를 초월해서, 정통성 있는 교회나 교단에서 일어나는 행사에서 초청 해주시면,  기쁜 마음으로 참가해서 연주를 합니다.  행사 참가시, 그 행사의 성격(창립기념일, 장로 장립식, 복음성가 경연, 그 외 특별행사 등)이나, 혹은 절기(부활절, 성탄절, 추수감사절 등)에 맞추어 선곡을 하며, 행사 일정이 정해지면 그 행사에 맞추어 추가연습도 합니다.  연주하는 곡목은 할렐루야, 거룩한 성, 하나님의 나팔소리 등의 다수 찬양곡과 사명, 야곱의 축복, 복음성가 메들리 등의 다수 복음 성가입니다.  혹은 예배 순서( 입례송, 기도송, 폐회송 혹은 일반 찬양)에서 요청하시는 곡을  준비할 수도 있습니다.

지난 2019년에도  뉴저지, 뉴욕지역의 여러 교회 및 교단 행사에서 불러 주셔서, 저희 단원들이  합심하여 주님께 영광을 돌리는 기회가 많았습니다.

•  교회 창립 예배
•  당회장 이취임 축하 예배
*  다인종 교회의 음악 축제, 추수감사 축하만찬
•  기타 교단내 행사들
•  기타 일반 교회들의 작은행사에도 초청해주시면 기쁜마음으로 준비하겠습니다.

저희가 올려드리는 찬양으로 주님께서 홀로 영광 받으시기 바라며,  주님께 영광 돌리는 자리가 더 많아지길 기도합니다.

연락은 안미경전도사에게 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201-655-03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 시각게시물 관리광고안내
후원안내
ⓒ 아멘넷(USAamen.net)
카톡 아이디 : usaamen
(917) 684-0562 / USAamen@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