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사역자/부모를 위한 세미나&워크샵 >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계속되는 악성 광고물때문에 당분간 회원만 글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는 관리자에게 카톡이나 이메일을 보내시면 올려 드리겠습니다. 상업적인 글, 반복적인 글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미주지역외 한국 지역행사 광고는 허용하지 않습니다.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청소년 사역자/부모를 위한 세미나&워크샵

페이지 정보

KYC2017-04-15

본문

2017 Korean Youth Center Vision Summit

주님이 주신 평안으로 문안드립니다.

4월 17일 월요일 하루 청소년 담당 사역자와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한 워크샵을 개최합니다. 청소년을 지도하면서 현실적으로 가장 필요한 내용을 파악하려고 마련했습니다. 전문가를 모시고 하루동안 워크샵을 하면서 궁금증과 정보를 접할 기회를 제공하게 되는 것입니다.

오전에는 조희창 목사님의 미디어와 스마트폰 중독에 관한 내용을 오전에 나누십니다. 요즈음 부모님들의 가장 큰 걱정이 소셜네크웍과 유투브, 스마트폰 게임에 빠져있는 아이들입니다. 미디어에 밀접한 자녀를 어떻게 인도해야 할지가 고민인데 강의와 토론을 통해 실마리를 찾아보려고 합니다.

1시부터 시작되는 방승종 의사 선생님의 강의는 자녀들을 성공의 길로 인도할 동기부여 방법과 건강한 삶을 강의하십니다. 평범하지 않았던 자신의 삶을 통해서 어떻게 실패하지 않고 성공하면서 살 것인지를 깊이 있게 다루어볼 것입니다. 청소년시절 놀아도 보고, 어려움도 겪어보고, 그런 가운데 삶의 목표를 다시 세워 본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미국사회에 적응하며 살도록 인도하십니다. 방황하거나 삶의 방향설정을 아직 못한 청소년들에게 어떻게 동기부여를 해줄 것인지를 제안해보려고 강의를 준비하십니다.

오후 3시부터는 양재필 목사님이 어떻게 청소년을 신앙으로 양육할 것인지를 강의합니다. 미국 서부에서 오랫동안 청소년 사역을 담당하면서 직접 느끼고 체험한 신앙생활을 제시할 것입니다. 이 시대에 자녀를 왕 같은 제사장으로, 거룩한 하나님의 자녀로 기르도록 이끌어주실 것입니다.

저녁에는 청소년과 사역자 그리고 학부모 모두에게 열려있는 찬양집회로 개최됩니다. 자녀들에게 초점을 맞추어 영어로 진행되는데, 하나님의 자녀로 존귀한 삶을 살아갈 이유와 목적에 대해 말씀을 전해주십니다.

이날은 행사를 위한 행사가 되지 않고, 청소년 자녀를 둔 부모님들, 그리고 사역자들께 실제적인 도움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일방적 강의가 아니라 질의와 응답을 통해 현실적으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소수의 인원이 집중강의와 토의를 할 수 있도록 미리 등록을 요청하며 정원이 채워지면 마감합니다. 등록비는 $20이고, 점심과 저녁을 제공합니다.

“Awaking Royal Priest”

Speaker: Samuel Yang(Lead Pastor, San Diego International Church)
Date: Apr 17, 2017(7~9Pm)
Place: Korean United Presbyterian Church of NY
(3901 Utopia Pkwy 2FL Flushing NY 11358, 718-353-1388)
저녁집회는 청소년들을 위해 영어로 진행됩니다

Workshop Time Table(사역자/부모를 위한 워크샵은 한국어로 진행됩니다)

AM 10~12 “Smart phone and media addiction of youth” (Rev, Heechang Joh/Najon Wooltari Mission)

PM 1~3 “Motivation” (Dr, Sung J Pahng M.D.)

PM 3~5 “How to raise royal priest”(Rev, Samuel Yang/San Dieago International Church)

뉴욕한인청소년센터 Korean Youth Center of NY(718-353-1388)
대표 양희철 목사
이사장 김동우 장로
디렉터 최지호 목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의 시각게시물 관리지침행사광고 안내후원하는 법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위한
42-35 190 St Flushing, New York 11358
(917) 684-0562 /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