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적 돌봄 선교센타 2019년 봄학기 개강 >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본문 바로가기


상패 이바나바건축 이규헌박사 제이미 설교

현재 이 게시판은 로그인 없이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게시판에 독자가 올리시는 행사는 아멘넷 취재에 우선적으로 고려됩니다. 게시판 사용이 불편하시면 이메일(usaamen@gmail.com)과 카톡(아이디 usaamen)으로 내용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행사후 사진과 순서지를 이메일이나 카톡으로 보내주시면 기사를 보충하여 기사를 작성합니다. 상업적인 글, 반복적인 글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미주 지역외 한국 지역 광고는 허용하지 않습니다.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목회적 돌봄 선교센타 2019년 봄학기 개강

페이지 정보

목돌선2019-02-01

본문

목회적 돌봄 선교센타가 2019년 봄학기 개강을 앞두고 있습니다. 목돌선은 교회가 교회의 기능을 하며 응집력을 발휘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또 성도들과 전도대상자들로 하여금 주님의 사랑을 알게 하기 위해 교회 지도자들에게 필요한 목회적 돌봄과 상담의 다양한 지식을 가르치고 훈련시키고 있습니다.

미주 한인들은 세대 간에도 다른 문화, 또 삶의 터전과 관계 속의 다양한 문화의 도전 속에 살아야 됩니다.

그래서 2019년 봄 학기에는 미주 한인들은 문화의 도전속에서 격는 어려움과 문화의 도전속에서 개인들이 성장하는 방법을 배우는 “다문화의 도전과 돌봄”과 신앙의 발달에 따른 도전과 성취해야 되는 영적인 훈련 방법을 배우는 “신앙발달과 돌봄”, 그리고 영적, 심리적, 관계적 측면에서 자신을 통찰하게 돕는 “피어구룹” 과목이 있습니다. 또 12주 프로그램으로 “목회적 돌봄과 영성 개관,” “삶의 주기와 영성발달” 그리고 “피어구룹”이 있습니다.

2월 3째 수업일에는 Open House가 열려서 참석해서 수업을 청강을 기회가 있습니다. 마쓰(MARS-Mind and Relationship Seminar) 봄학기 주제는 “행복한 관계기술”입니다. 퀸즈에서는 5월 11일 토요일 오전, 뉴져지는 5월 11일 저녁입니다. 영어 프로그램은 매주 월요일, 한국어 프로그램은 뉴져지, 목요일, 뉴욕은 토요일입니다.

Director: Rev. Dr. Koo, Miriam
Email: miriamkoo@hotmail.com

Home Page: ww.pastoralcaremission.org
PCMC Email: Mokdolsun@gmail.com
1731 Prospect Ave. East Meadow, NY 1155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의 시각등록과 게시물 관리행사광고 안내후원하는 법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42-35 190 St Flushing, New York 11358
(917) 684-0562 /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