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왕의 귀환 미국 동부 세미나 >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본문 바로가기


스팸으로 인해 홍보 게시판은 회원등록후 관리자가 권한을 올려야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게시판에 독자가 올리시는 행사는 아멘넷 취재에 우선적으로 고려됩니다. 게시판 사용이 불편하시면 이메일(usaamen@gmail.com)과 카톡(아이디 usaamen)으로 텍스트 내용을 보내주셔도 됩니다. 상업적인 글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행사 등 여러가지 홍보

제1회 왕의 귀환 미국 동부 세미나

페이지 정보

왕의 귀환 미국 동부 …2018-10-12

본문

제1회 왕의 귀환 미국 동부 세미나가 11월 2일(금)과 3일(토), 2일 동안 뉴저지주 버겐필드에 위치한 시온성 교회 (10 McDermott Place, Bergenfield NJ 07621) 에서 열립니다.
강사로는 서울대, 고든콘웰신학교 출신, 서울대학 교회 전 담임 목사이고 ACTS 및 총신대 겸임교수를 역임한 박흥수 목사와 김주연 왕의 귀환 이스라엘 선교사가 초청되어 강연을 듣는 자리를 마련합니다.
첫 날인 11월 2일 금요일 오후 8시 ‘예수님의 다시오심과 유대인의 회심’이라는 주제로 열리고, 11월 3일 토요일 오전 10시 ‘하나님 나라와 예루살렘’ 과, 오후 1시 ‘청교도의 소망과 유대인의 회심’, 오후 3시 ‘유대인을 향한 교회 개척과 선교’ 순으로 강연이 진행됩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푸짐한 식사가 제공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왕의 귀환 미 동부 디렉터인 조슈아 박 (Joshua Park)에게 하시면 됩니다.
전화번호 201-580-763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 시각게시물 관리광고안내
후원안내
ⓒ 아멘넷(USAamen.net)
카톡 아이디 : usaamen
(917) 684-0562 / USAamen@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