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표 "김삼환 목사의 마지막 퇴장…비참하다" 일침 > 아멘넷 뉴스 - 한국ㆍ세계ㆍ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국ㆍ세계ㆍ정보

이영표 "김삼환 목사의 마지막 퇴장…비참하다" 일침

페이지 정보

한국ㆍ 2017-11-14

본문

31fab07a941d850180d149246ead97ac_1510688398_08.jpg
▲이영표 전 선수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명성교회 세습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2002년 월드컵 영웅이자 독실한 크리스천으로 알려진 이영표 전 선수가 명성교회 세습에 대해 일침을 가했다.

 

이 전 선수는, 아들에게 자신의 자리를 대물림한 김삼환 목사의 마지막 퇴장 모습이 비참하고 부끄럽다고 말했다. 

 

그는 13일 자신의 페이스북 글을 통해 "오늘 수십년 동안 한국교회를 대표했던 한 목사의 마지막 퇴장이 비참하게 세습이라는 이름으로 끝나고 말았다"면서 "퇴장하는 모습 그대로 이미 한국교회 모든 이들의 마음 속에 부끄러운 모습으로 재등장 했다"고 비난했다.

 

이어 "모든 인간에게 등장보다 퇴장이 훨씬 더 중요하다"면서 "이유는 누구든지 자신의 마지막 무대에서 퇴장하는 그 모습 그대로 역사 속에서 사람들의 기억 속에 즉시 재등장 하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분별력을 상실한 체 틀린 것을 단지 다를 뿐 이라고 말하는 상실의 사람은 되지 말자"고 당부했다.

 

한연희 ⓒ 데일리굿뉴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화이팅!님의 댓글

화이팅!

예~ 지당하십니다. 정말 이 시대에 싹꾼목사들보다 난 평신도들이 있는가 보면, 평신도 보다 못한 가짜 목사들이 많아서 안타갑습니다!  아버지 보다 아들 하나씨가 더 못난것 같네요. 그 아버지의 그 아들... ㅂㅈㅈㅈ 한국 교회 망조입니다!

아멘넷 뉴스 - 한국ㆍ세계ㆍ정보 목록

게시물 검색


아멘넷 시각게시물 관리광고안내
ⓒ 아멘넷(USAamen.net)
카톡 아이디 : usaamen
(917) 684-0562 / USAamen@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