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수감사절 맞아 뉴욕교협과 사랑의터키한미재단 나눔 진행 > 아멘넷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추수감사절 맞아 뉴욕교협과 사랑의터키한미재단 나눔 진행

페이지 정보

교계ㆍ 2019-11-23

본문

8199a16e6b7d6e19f52665ae4804c09f_1574521698_06.jpg
▲뉴욕교협 터키 나눔에 이어 사랑의터키한미재단 나눔에서도 설교한 회장 양민석 목사

 

뉴욕교협(회장 양민석 목사)은 매년 추수감사절 즈음에 여는 사랑의 터키 나눔이 11월 22일(금) 정오 교협회관에서 열렸다. 예배에서 회장 양민석 목사는 히브리서 10:24-25을 본문으로 “서로 돌아보라”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불우하고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며 사랑을 실천하는 교협이 되자고 강조했다.

 

이어서 교협은 보스톤마켓에서 터키를 픽업할 수 있는 티켓을 20장을 전달했다. 교협측은 이번 터키 나눔 대상은 작은 교회와 개척교회를 중심으로 추천을 받아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터키 나눔은 뉴욕효신장로교회, 뉴욕수정교회, 뉴욕순복음연합교회, 뉴욕그레잇넥교회, 교협 이사회 등이 후원했다.

 

오후 2시 부터는 사랑의 터키 한미재단(대표 전상복 장로)의 사랑의 터키 및 쌀 나눔 행사를 좋은씨앗교회(임용수 목사)에서 열렸다. 

 

예배는 인도 임용수 목사, 기도 깅영호 장로(뉴욕장로연합회 회장), 설교 양민석 목사(뉴욕교협 회장), 축도 이재덕 목사(뉴욕교협 증경회장)의 순서로 진행됐다. 양민석 회장은 야고보서 1:25-27을 본문으로 "돌봄의 영성"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했다. 

 

이어 전달식이 임형빈 장로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정상복 장로의 인사후 한인단체 21곳에 터키와 쌀 인수증을 배포했다.

 

-------------------------------------------------------------------------------------

더 많은 사진과 동영상 보기

아래 구글 앨범 링크를 누르시면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통해서 다이나믹한 사진/동영상을 더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사진을 클릭하면 큰 사진을, 동영상을 클릭하면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photos.app.goo.gl/akHQqHWDvvT14rbd9

ⓒ 아멘넷 뉴스(USAamen.net)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쓰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아멘넷 뉴스 목록

게시물 검색


아멘넷 시각게시물 관리광고안내
후원안내
ⓒ 아멘넷(USAamen.net)
카톡 아이디 : usaamen
(917) 684-0562 / USAamen@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