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 대한민국 어머니 기도회, 2017 신년특별기도회 > 아멘넷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미주 대한민국 어머니 기도회, 2017 신년특별기도회

페이지 정보

교계ㆍ 2017-01-08

본문

미주 대한민국 어머니 기도 총연합회(회장 박에스더 목사)는 2017 신년특별기도회를 1월 5일(목) 오전 11시 뉴저지 성은장로교회(김정문 목사)에서 열었다. 어머니 기도회는 한국의 대한민국 어머니 기도 총연합회(총재 이애라 목사)의 미주지부로 2013년 9월 발족했으며, 조국 대한민국과 우리가 사는 미국과 우리의 차세대 자녀들을 위하여 매월 첫 번째 목요일 오전 11시에 성은장로교회에서 정기기도회를 열고 있다.

신년 기도회는 사회 이혜숙 권사, 찬양과 경배 어머니찬양단, 찬양 어머니선교합창단, 기도 옥한나 권사, 성경봉독 황연숙 집사, 찬양 뉴저지권사합창단, 설교 이의철 목사, 헌금특송 뉴저지 사모중창단, 어머니의 기도 찬양 동영상 상영, 격려사 전희수 목사, 특별기도, 광고 박에스더 목사, 축도 김정문 목사의 순으로 진행됐다.

목사, 사모, 권사, 집사 등 직분과 초월하여 모인 뉴저지 어머니들에다 뉴욕의 어머니들이 함께한 기도회였다. 대표기도를 한 옥한나 권사의 이 시대상과 조국을 위한 기도가 길었고 애절했다. 말씀후 특별기도를 통해 권금주 목사(글로벌 뉴욕한인여성목회자연합회 회장)가 조국 대한민국을 위해, 장만자 목사가 미국을 위해, 정순금 사모가 차세대 자녀들과 어머니를 위해 혼신을 다해 뜨겁게 기도를 인도했다.

이의철 목사(직전 뉴저지교협 회장)은 역대하 7:14를 본문으로 “용서와 회복의 길”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조국의 현실을 보면 눈물이 난다, 절망적인 상황 속에서 오직 하나님이 도와주시면 소망이 있다”라며, 본문을 통해 이 땅을 고치는 비결을 소개했다. 이 목사는 눈물로 부르짖고 기도해야 하며, 겸손한 회개가 필요하다가 강조했다. 그리고 한국전쟁 당시 낙동강까지 밀리는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서 이승만 대통령이 목사들을 초청하여 기도회를 열었으며, 이를 통해 일어난 기적들을 나누며 어머니들이 앞장서 조국을 위해 기도하자고 부탁했다.

전희수 목사(글로벌한인여성목회자연합회 회장)는 격려사를 통해 “어머니는 하나님이 창조하신 가장 위대한 모델이라 할 수 있다. 어머니들이 앞장서 생명을 살리고 변화시키는 힘을 가진 기도를 한마음 한뜻으로 합심하여 할 때 조국 대한민국당에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질 줄 믿고 소망하고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전 목사는 존 낙스의 기도는 백만 군대보다 강하다는 스코트랜드 여왕의 말을 소개하며, 성경에 나오는 한나와 요게벳 같은 어머니들의 기도같이 자녀들을 위해서도 기도하자고 말했다.

뉴저지뿐만 아니라 뉴욕에서도 글로벌 뉴욕한인여성목회자연합회가 주최하는 어머니 기도회가 지난해 11월 시작되어 매월 셋째 수요일 기쁨과영광교회에서 열리고 있다. 미주 대한민국 어머니 기도회가 주최한 2017 신년특별기도회에는 뉴욕 기도회 어머니들도 대거 참가하여 함께 기도했다.

어머니 기도회 41차 정기 기도회가 2월 2일(목) 오전 11시 열린다. 1시간 앞서 어머니선교합창단 연습이 성은장로교회에서 열린다.(문의 201-835-2427 회장 박에스더 목사)

-------------------------------------------------------------------------------------

더 많은 사진과 동영상 보기

아래 구글 앨범 링크를 누르시면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통해서 다이나믹한 사진/동영상을 더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사진을 클릭하면 큰 사진을, 동영상을 클릭하면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goo.gl/photos/X8cScEr5LGYneS879

ⓒ 아멘넷 뉴스(USAamen.net)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쓰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아멘넷 뉴스 목록

게시물 검색


아멘넷 시각게시물 관리광고안내
후원안내
ⓒ 아멘넷(USAamen.net)
카톡 아이디 : usaamen
(917) 684-0562 / USAamen@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