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순복음연합교회, 지용수 목사 초청 가을축복 부흥성회 > 아멘넷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뉴욕순복음연합교회, 지용수 목사 초청 가을축복 부흥성회

페이지 정보

성회ㆍ 2016-10-14

본문

뉴욕순복음연합교회(양승호 목사)는 10월 14일(금)부터 3일간 가을축복 부흥성회를 열었다. 강사는 창원양곡교회 지용수 목사. 성회를 시작하며 양승호 목사는 “성회를 준비하며 성도들의 은혜와 변화를 위해 기도해 왔다. 한 사람의 변화가 교회를 변화시킨다”고 강조했다.

첫날 집회에서 지용수 목사는 출애굽기 3:1-5를 본문으로 “모세야! 모세야!”라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 지용수 목사는 본문의 말씀만 전한 것이 아니라 찬양도 직접 부르며 모세가 태어나서 80세에 하나님의 부름을 받을 때까지를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듯이 흥미진진하게 전했다.

15z.jpg
▲성도들을 축복하는 지용수 목사

그리고 모세를 통한 3가지 교훈을 전했는데 △우리의 인생은 전적으로 하나님의 손에 달려 있다 △아무리 하찮은 일이라도 정성을 쏟아 최선을 다해야 한다 △성령충만해야 한다는 것이었다.

지용수 목사는 먼저 “우리의 인생은 우리의 미래는 하나님의 손에 있다”라며 “창세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택하여 주시고, 우리 시대가 하나님의 손에 있고, 지금까지 함께하신 하나님께서 하늘나라 갈 때까지 책임지시고, 어떤 길을 가도 함께하신다. 아무 염려하지 말고 우리 목자되신 주님의 인도를 따라 찬송을 부르며 살라”고 부탁했다.

목회자의 길을 가는 것을 주저하고 있을때 찾아오신 하나님께서 주신 이사야 43장의 말씀 “두려워하지 말아라.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으니, 너는 나의 것이다. 네가 물 가운데로 건너갈 때에, 내가 너와 함께 하고, 네가 강을 건널 때에도 물이 너를 침몰시키지 못할 것이다. 네가 불 속을 걸어가도, 그을리지 않을 것이며, 불꽃이 너를 태우지 못할 것이다. 나는 주, 너의 하나님이다. 이스라엘의 거룩한 하나님이다. 너의 구원자다. 내가 너를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겨 너를 사랑한다”을 나누고, 약속하신 하나님께서 지금까지 저를 지켜주셨다고 간증했다.

그리고 “아무리 하찮은 일이라도 정성을 다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라며 ”모세는 왕이나 총리나 사령관이 되어야 하는데 양치는 일을 하게 되었어도 40년간 계속 최선을 다해 노력했다. 오늘 우리가 맡아 하고 있는 일이 아무리 초라한 일이라도 정성을 다하다보면 하나님께서 좋은 길을 예비해 주실 줄 믿는다. 작은일에 충성하면 큰일도 주시는 하나님이시다“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성령충만해야 한다”라며 “나무에 불이 안 났으면 아무리 백향목이라도 모세가 안갔을 것이다. 불이 타니 떨기나무라도 가는 것이다. 어느 추운 겨울 역에 가니 더 좋은 난로도 있는데 사람들이 한 난로에만 모여 있었다. 불이 있는데만 사람이 가는 것이다. 성령충만해야 한다. 나는 성령충만한 순복음교회가 좋다. 모세에게 성령이 항상 같이 하시니 큰 역사를 이룬 것이다. 교회는 성령이 타올라야 한다. 우리 모두 성령충만해야 한다. 쇠덩어리가 발갛게 달아있으면 갔다대면 나무도 탄다. 미지건 하니 가지고 노는 것이다. 성령충만하면 마귀가 접근할 수가 없다. 성령을 체험하고 충만하기를 바란다”고 부탁했다.

-------------------------------------------------------------------------------------

더 많은 사진과 동영상 보기

아래 구글 앨범 링크를 누르시면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통해서 다이나믹한 사진/동영상을 더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사진을 클릭하면 큰 사진을, 동영상을 클릭하면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goo.gl/photos/JSxSNovyX19V5vRf7

ⓒ 아멘넷 뉴스(USAamen.net)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쓰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아멘넷 뉴스 목록

게시물 검색


아멘넷 시각게시물 관리광고안내
후원안내
ⓒ 아멘넷(USAamen.net)
카톡 아이디 : usaamen
(917) 684-0562 / USAamen@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