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일교회, 고 강혜옥 권사 기념 니카라과 교회 봉헌 > 아멘넷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아멘넷 뉴스

예일교회, 고 강혜옥 권사 기념 니카라과 교회 봉헌

페이지 정보

선교ㆍ2016-02-22 00:00

본문

뉴욕예일장로교회(김종훈 목사)는 2월 17일부터 22일까지 김종훈 목사를 비롯한 40명의 단기선교팀이 니카라과에 단기선교를 다녀 왔다. 예일교회 선교팀은 예일교회 출신 김인선 선교사가 개척한 하나님의 사랑교회, 이동홍 선교사가 개척한 마사야제일교회와 예수제일교회에서 사역을 했다. 특히 마사야제일교회는 2002년 이동홍 선교사가 니카라과에서 처음으로 개척하고 뉴욕예일교회 단기선교팀이 벽돌을 쌓아 올렸으며, 예수제일교회 또한 고 강혜옥 권사를 기념하여 예일교회 후원으로 세워졌다.

24a.jpg
▲김종훈 목사와 고 강혜옥 권사 남편 윤희주 장로가 예배당을 봉헌하고 있다.

선교팀은 의료사역(일반진료, 치과진료, 안경검안, 침술)과 중보기도 및 미용과 페인팅 사역을 담당했다. 또한 매일 저녁예배를 통해 말씀선포와 함께 북춤, 드라마, 부채춤 등 문화공연을 니카라과에 복음을 전하는 통로로 사용했다.

21일(주일)에는 이동홍 선교사가 니카라과에 개척한 16개 장로교회 교인들이 함께 오영관 선교사가 세운 나실인공동체에서 연합예배를 드리고 모두 76명에게 세례를 베풀었다.

성찬예식에 이어서 예수제일교회 헌당예배를 드렸다. 예수제일교회는 예일교회 윤희주 장로의 부인인 고 강혜옥 권사를 기념하여 대지 구입 및 예배당 건축을 예일교회에서 지원하여 개척한 교회이다. 지난 1월 대지를 매입하고 1월 7일부터 공사를 시작하여 42일만에 아름다운 예배당을 완공하는 감격을 맛보았다. 매일 아침 7시에 함께 기도로 공사를 시작하여 기도로 완공한 예배당이다. 니카라과 한인선교사들을 비롯하여 현지인 목회자들과 많은 인원이 모여 함께 감격스러운 마음으로 예배당을 봉헌했다.

"빠까야를 그리스도에게로(Pacayita para Cristo)"를 열창하며 뜨겁게 헌당예배를 드린 후, 소망교회와 마사야제일교회 워십팀의 축하 공연, 그리고 예일교회의 북춤, 드라마, 부채춤으로 천국잔치를 미리 경험하는 복된 시간을 가졌다.

-------------------------------------------------------------------------------------

아래 구글 앨범 링크를 누르시면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통해서 다이나믹한 사진/동영상을 더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사진을 클릭하면 큰 사진을, 동영상을 클릭하면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goo.gl/photos/XcngvQPH4JXfRJca7

ⓒ 아멘넷 뉴스(USAamen.net)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멘넷 뉴스 목록

Total 25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아멘넷의 시각게시물 관리지침행사광고 안내후원하는 법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위한
42-35 190 St Flushing, New York 11358
(917) 684-0562 /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