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신교 수도원 수도회 개원 감사예배 > 아멘넷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개신교 수도원 수도회 개원 감사예배

페이지 정보

교계ㆍ 2013-06-02

본문

개신교 수도원 수도회(PAM/Protestant Abbey Mission)가 올해 첫날부터 뉴저지 티넥에 소재한 나비박물관 2층에 수도원을 개원하고 영성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으며 6월 2일(주일) 오후 3시30분 개원예배를 열었다.

개신교 수도원 수도회는 김창길 목사가 은퇴직후인 2011년 1월부터 운동을 시작해 왔다. 현재 원장 김창길 목사, 디렉터 김영선 목사, 이사장 정우영 집사, 부이사장 김환욱 장로등으로 조직을 갖추었다.

0602.jpg
▲순서를 맡은 목회자들. 김창길 목사(원장), 드보라 기븐 목사(PCUSA 팔리세이드노회장), 김도완 목사(뉴저지장로교회), 정철 목사(뉴저지노회장), 방지각 목사(뉴욕효신장로교회 원로), 소기범 목사(은혜와사랑교회), 박상천 목사(뉴저지교협 회장).

개원예배에서 원장 김창길 목사는 "성서를 기초로 하여 모든 교파들의 장점을 배우며 이해와 협력, 경건과 실천, 신앙과 학문, 문화와 세상을 변화시키는 소금과 빛의 역할을 하려고 힘쓸 것이다. 사람들과 지친 이민자들, 또 고민하는 목회자들 및 직분자들을 위한 공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개신교 수도원 수도회의 믿음은 오직 예수그리스도 중심, 오직 성경으로만, 오직 믿음으로만을 기반으로 하나님 앞에서 누구나 평등하게 자유롭게 나아가는 사람들의 초교파적인 공동체 운동이다.

회원들은 새 삶을 위한 5가지 지침을 준수하고 있으며 그 지침은 △매일 아침, 낮, 저녁에 세 번 기도드리기 △매일 성경을 읽고 묵상하기 △매일 예수님을 본받아 선한 일 한 가지를 실천하기 △가정과 학업, 직업을 똑같이 중요하게 여겨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기 △몸의 건강을 위해 운동하고 영육의 균형잡힌 건강을 위해 노력하기 등이다.

개신교 수도원 수도회
주소: 1775 Windsor Road, Teaneck, NJ 07621
전화: 201-655-0199

ⓒ 아멘넷 뉴스(USAamen.net)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쓰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아멘넷 뉴스 목록

게시물 검색


아멘넷 시각게시물 관리광고안내
후원안내
ⓒ 아멘넷(USAamen.net)
카톡 아이디 : usaamen
(917) 684-0562 / USAamen@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