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사태, 뉴욕목사회 회개금식성회에 영향 미쳐 > 아멘넷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코로나19 사태, 뉴욕목사회 회개금식성회에 영향 미쳐

페이지 정보

교계ㆍ 2020-02-27

본문

뉴욕목사회(회장 이준성 목사)가 회기의 주사업으로 야심차게 준비한 미스바 회개금식성회의 계획이 바뀌었다. 한국에서 50여명이 뉴욕에 오고, 뉴욕의 목회자들이 합류하여 기도의 불을 붙이겠다는 계획이 최근 확대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한국에서 일행들이 오지 못하게 됨에 따라 뉴욕 자체 기도회로 치러지며, 일정도 3일에서 2일로 줄었다. 

 

027a0035be8d52a5231ac2c9610707de_1582845122_52.jpg
 

2월 26일(수) 오전 뉴욕순복음연합교회(양승호 목사)에서 열린 2차 회개금식성회 준비기도회에서 회장 이준성 목사는 이러한 임시 임원회의 결과를 알리고, 8월에 한국 목회자들이 참여하는 2차 미스바 회개금식성회를 열겠다고 발표했다. 그리고 회개금식성회에는 회의 안전을 위해 최근 한국을 다녀 온 분은 참여할 수 없으며, 27일 한국에서 뉴욕으로 돌아온 뉴욕교협 회장 양민석 목사도 2주가 안되었기에 9일부터 시작하는 성회에 참여하지 못한다고 공지했다.

 

아직 한국에서 오는 사람을 뉴욕 공항에서 막지는 않는다. 하지만 2차 준비기도회가 열린 26일 뉴욕의 언론들은 나소카운티에서 코로나19가 발생한 나라를 여행한 사람들과 접촉한 사람 83명을 격리시켰다고 보도하여 불안감을 더 했다. 뉴욕일원의 약국 등지에서는 마스크가 동이 난 상태이며, 아마존에서도 질 좋은 마스크는 구입하기 힘든 상태이다. 

 

준비위원장 김희복 목사는 방해가 있어도 소수가 모여도 금식성회는 밀고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미스바 회개금식성회는 외형적으로는 어려움에 처했지만, 사실 기도해야 할 당위성은 더욱 크게 늘어나는 기이한 현상 속에 뉴욕 목회자들의 분발이 기대가 된다. 3월 9일(월) 오전 9시30분부터 10일(화) 까지 새힘장로교회에서 진행되는 기도회의 회비는 없으며, 찬양과 기도와 말씀이 계속 이어진다. 

 

기도회는 인도 마바울 목사, 찬양과 경배 김정길 목사, 대표기도 김정숙 목사, 설교 박수철 목사. 인사 이준성 목사, 합심기도, 경과보고 김희복 목사, 광고 박시훈 목사, 축도 이재덕 목사의 순서로 진행됐다. 합심기도는 성회와 코로나19 퇴치와 뉴욕교계를 위해 박준열 목사, 지도자 목사, 오명의 목사, 박정오 목사가 기도를 인도했다.

 

-------------------------------------------------------------------------------------

더 많은 사진과 동영상 보기

아래 구글 앨범 링크를 누르시면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통해서 다이나믹한 사진/동영상을 더 보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사진을 클릭하면 큰 사진을, 동영상을 클릭하면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photos.app.goo.gl/HWQNyoPqE1CQbQX88

ⓒ 아멘넷 뉴스(USAamen.net)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쓰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아멘넷 뉴스 목록

게시물 검색


아멘넷 시각게시물 관리광고안내
후원안내
ⓒ 아멘넷(USAamen.net)
카톡 아이디 : usaamen
(917) 684-0562 / USAamen@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