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앰배서더 컨퍼런스” 주제는 “복음이 이끄는 삶과 사역” > 아멘넷 뉴스

본문 바로가기


뉴스

제4회 “앰배서더 컨퍼런스” 주제는 “복음이 이끄는 삶과 사역”

페이지 정보

교계ㆍ 2020-02-23

본문

차세대 리더를 세우는 제4회 “앰배서더 컨퍼런스(Ambassadors Conference)”가 5월 26일부터 28일까지 롱아일랜드 힉스빌에 위치한 뉴하트선교교회에서 “복음이 이끄는 삶과 사역(데살로니가 전서 1:5)”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20200223.jpg

리더 정민철 목사는 이번 컨퍼런스가 두 가지를 중심으로 진행된다고 소개했다. 첫째는 목회자들이 그리스도 중심의 복음을 선포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는 부르심에 신실하기를 권하며 진행되는 강의와 말씀이다. 둘째는 선배 목회자들과 다음 세대의 젊은 목회자 간의 건강한 멘토링 관계를 세워나가는 것이다.

지난해 컨퍼런스는 브라이언 채플 박사를 주강사로 하여 “그리스도를 선포하라”라는 주제로 열렸다. 올해 컨퍼런스의 강사는 제라드 윌슨(Jared Wilson), 에드 무어 목사(Ed Moore), 그리고 ‘건강한 교회의 9가지 특징’을 운영하는 선교회(9 Mark Ministry) 강사를 주강사로 초청하여 낮 시간의 강의와 워크숍, 저녁 시간의 말씀 증거로 진행된다.

제라드 윌슨 목사는 스펄전 칼리지 교수이며 『세상이 흉내 낼 수 없는 기독교』, 『하나님의 놀라운 일』, 『탕자교회』, 『완전한 복음』, 『복음에 잠기다』 등 여러 권의 책이 번역 출간되었다. 에드 무어 목사는 1992년부터 노스 쇼우 침례교회 담임목사로 있으며, ‘9 Marks Ministry’는 Mark Dever가 1998년 설립한 기관이다.

또 컨퍼런스를 통해서 선배 목회자들과 다음 세대의 젊은 목회자들이 만나 멘토링을 받고 교회들이 든든히 서가도록 돕는 지속적인 관계를 지향하고 있다.

멘토로 섬기는 사역자들은 다음과 같다. Jim Om(the River Church, NJ), Paul Chi(Harvest Church of Madison, WI), Sam Hwang(Christ Life Church, PA), Won Kwak(Maranatha Grace Church, NJ), Hyungmin Kim(NewSpring Church, VA), Tai Paul Kim(Asian Ministries at Chapelgate Presbyterian Church, MD), Paul M. Chung(New Heart Mission Church, NY).

컨퍼런스 등록비는 100불이며 전 일정 식사를 포함하며, 필요한 참가자들에게 2박 3일의 숙박이 제공된다. 주최측은 지난해와 같이 20-30명 가량의 젊은 목회자 혹은 지도자들을 섬길 수 있게 되기를 기도하고 있으며, 등록자는 전 일정을 참석해야 한다. 저녁 예배에는 등록자 외에도 참석할 수 있다. 추가 정보는 ambassadorsconference.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아멘넷 뉴스(USAamen.net)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을 쓰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아멘넷 뉴스 목록

게시물 검색


아멘넷 시각게시물 관리광고안내
후원안내
ⓒ 아멘넷(USAamen.net)
카톡 아이디 : usaamen
(917) 684-0562 / USAamen@gmail.com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