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멘넷 15주년 기념집회 > 아멘넷 사용안내

본문 바로가기


아멘넷 사용안내

아멘넷 15주년 기념집회

페이지 정보


본문

아멘넷이 15주년을 맞았습니다. 하나님께 영광을, 후원기관과 독자 여러분들께 감사를 돌립니다.

뉴욕에서 시작한 아멘넷은 15년 동안 지경이 넓어져 이제 독자의 25% 이상이 미국외 지역에서, 미국내 독자의 40% 이상이 뉴욕과 뉴저지 외 지역에서 접속하는 사이트가 되었습니다. 아멘넷의 관심과 방향도 계속 업그레이드가 되었고, 지금은 무엇보다 디아스포라 한인교회의 쉽지 않은 영적 그리고 물리적 환경속에 어떻게 이민한인교회들이 극복해야 하며 미래를 준비해야 하는지 포커스를 맞추고 있습니다.

5월 1일에 열리는 아멘넷 15주년 기념집회에 독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이민한인교회의 오늘과 내일”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집회에는 예배후 정민철 목사(앰배서더컨퍼런스 설립자)가 이민한인교회의 소명과 차세대 및 다민족, 김종훈 목사(해외한인장로회 전총회장)가 총회장을 하며 세계 각교회를 돌며 보았던 한인교회들의 어려운 현실 속에서 무엇을 우선 해야 할지 고민합니다.

아멘넷 15주년 기념집회
일시: 5월 1일(화) 오후 5시30분~7시
장소: 에벤에셀선교교회(최창섭, 이재홍 목사)
220-16 Union Turnpike Bayside NY 11364

- 정시에 시작합니다.
- 화환은 마음만 받습니다.
- 집회후 저녁식사가 제공됩니다.
- 집회후 참가하신 모든 분들에게 예수의 삶을 살아낸 9분 어른들의 이야기를 담은 화제의 신간 <사랑하며 춤추라>를 한 권씩 드립니다.

15yrs.jpg

아멘넷 15주년을 위해 후원하신 기금은 이민한인교회의 오늘과 미래에 포커스를 맞춘 15주년 기념 책자 발행 등을 위해 사용할 예정입니다. (기준 - 책자 전면광고 800불)

아멘넷 15주년 후원하기
Pay to the Order of: USAamen.net
메일주소:
USAamen.net
42-35 190 St Flushing, NY 11358



아멘넷의 시각게시물관리광고안내후원안내ㆍ Copyright © USAamen.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아멘넷(USAamen.net) - Since 2003 - 미주 한인이민교회를 미래를 위한
Flushing, New York, USA
카톡 아이디 : usaamen / USAamen@gmail.com / (917) 684-0562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